티스토리 뷰

던킨도넛츠 신메뉴 가리델리 민트 초코링

 

 

 

던킨민트

 

민트초코 식품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기는 이때 던킨도넛도 새로운 메뉴로 민트초코맛 도넛을 출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맛을 좋아하는 터라 던킨도넛을 지나가다 민트초코도넛으로 보고 바로 들어가서 샀습니다.

 

 

던킨민트초코칩

 

늦은시간대라 이미 매장에 있는 도넛들이 거의 품절상태였는데 그와중에 민트초코는 아직 남아있습니다.

 

가델리민트초코링

 

일반 도넛에 민트맛 화이트초콜릿을 코팅하고 위에 초코칩을 뿌렸어요.초코칩이 큼직하게 그대로 박혀있네요.

도넛안에 민트맛 필링이 있다고 합니다.

 

 

 

던킨 기라델리 민트 초코링 한개 가격은 2,500원을 다른 도넛과 비교했을때 그리 큰 차이는 없습니다.

 

 

민트도넛

 

던킨 민트 도넛맛에 기대하다가 깜빡하고 두입먹고 사진을 찍어버렸습니다. 한입 한입 먹다보니 코팅이랑 초코칩이 따로 떨어지네요.

 

 

도넛이랑 민트초코가 어울릴까 생각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제 입맛엔 잘 어울렸던거 같아요.다른 분들은 민트초코도넛이 안어울리고 별로라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개인취향으론 괜찮았습니다. 민트초코제품들을 먹다보면 민트맛이 약하고 초코맛만 강하게 나는 경우가 있는데 생각보다 민트맛이 잘 났습니다.민트맛이 강한게 아니라 겉에 민트코팅과 민트필링이 초코칩과의 조화가 잘 어울려서 적당했던거 같아요. 가끔은 생각나서 사먹을것 같은 던킨 민트도넛 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