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과자 추천, 피코크 감자스틱 솔직리뷰(내돈내산)

 

피코크

 

장을 보러 갔다가 2+1에 혹해서 구매한 피코크 포테이토 스틱, 피코크과자는 대부분 제 입맛에 잘 맞는편이라 이번 감자스틱도 매우 기대가 되는데요! 봉지당 100g이 들어가 있는데 사이즈가 작아보여서 과자가 조금 들어가있겠다 싶었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100g이 이렇게 푸짐하군아 싶었습니다.

 

 

피코크 감자스틱은 총 3가지 맛이 있는데 기본 오리지날,

 

피코크과자

 

그리고 간장계란버터맛,

 

피코크감자스틱

 

매콤한맛,

 

감자과자

 

이렇게 세가지가 있습니다. 봉지만 봤을때 매력적으로 느껴진것은 매콤한 맛이였는데요! 그래서 제일 맛없을것 같은거 먼저 먹자 싶어서 뜯은게 간장계란 버터였습니다. (솔직히 처음엔 간장계란버터라고해서 무슨맛인지 상상이 안갔습니다.)

 

감자스틱

 

과자를 뜯자 마자 두툼한 과자가 보이고 달달한 향이 훅 올라옵니다.

 

감자맛과자

 

자가비랑 모양,식감이 다 비슷하더라구요! 간장계란버터를 한입먹고 든 생각은 "어랏?! 생각보다 맛있는데?!"를 시작으로 우걱우걱 제 입안으로 과자를 탈탈 털어 넣었습니다. 맛은 허니버터칩 맛이랑 비슷하다고 느껴졌어요.(저만 그런게 아니고 같이 먹었던 동생도 그렇게 말하더라구요~)

 

 

그리고 두번째로 오리지날, 오리지날은 생각보다 심심했습니다. 그냥 감자과자를 먹는맛(?)입니다. 간장계란버터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그냥 그렇네 정도의 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콤한맛! 

 

매콤한맛은 자극적인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스윙칩양념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개인적인 피코크 솔직후기를 말하자고 한다면? 재구매는 할것같은데 만약 한개만 산다면 간장계란 버터를 살것같네요. 그리고 짭쪼름한 기본과자가 먹고 싶으면 오리지날이 생각날것 같습니다.

 

추가로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 쵸콜릿! 바로 밀크 초콜릿입니다.

 

피코크포테이토스틱

 

기본 밀크초콜릿맛인데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한번씩 사먹는 쵸콜릿이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