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망원동 유명한 대파빵 먹어봤어요!(feat. 어글리베이커리)

 

어글리베이커리

 

<어글리베이커리 기본정보>

영업시간 매일 12:00~21:00

(월요일,화요일 휴무)

위치는?

 

 

망원시장에서 망원파출소쪽으로 가는 방향에 있는 어글리베이커리(망원시장입구에서 지나서 거의 바로 있습니다.)

 

 

요즘 망원시장에 야채를 사러 자주 갔는데 아침부터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유명한곳인가? 검색해보니 인기가 많은 빵집이더라구요!

 

망원동빵맛집

 

2층에 위치해있는데, 계단을 통해 올라가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빵들~ 제가 갔던 시간은 오후 5시쯤이여서 그런지 몇몇 메뉴는 이미 빠지고 없다고 하더라구요!(저는 황치즈 맘모스인가요?그거 먹고 싶었는데 없었습니다.)

 

 

너무 다양한 빵이있어서 고르기가 힘들정도 였습니다. 가격은 3000원대에서 6000원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대파빵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6000원대였습니다. (참고로 빵은 만지지말고 주문할때 직원분에게 말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한쪽에는 친절한 설명서들이 적혀있습니다. 아무래도 빵을 한꺼번에 여러개 사는분들이 많은지 빵보관법도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치즈 맘모스대신에 황치즈크림빵과 시그니처메뉴인 감동의대파빵을 구매해봤습니다!

 

어글리베이커리대파빵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제일먼저 먹은 크림빵! 빵봉지가 너무 귀엽네요~

 

대파빵맛

 

빵위쪽으로는 다 들어가지 못한 황치즈크림의 흔적들이 보입니다. (물감이도 흥미로운지 밥먹다 빵에 관심을 가지네요! 얼굴에 저거 크림아닙니다. 얼굴로 습식사료를 먹었는지 습식사료 점을 만들어왔네요!)

 

황치즈크림빵

 

반을 자르면 보이는 빵은 얇은데 치즈크림이 가득 들어가있습니다.

 

어글리베이커리맛집추천

 

한입먹으면 진하게 느껴지는 치즈향! 맛도 진하고 향도 진하고 빵은 쫄깃하고! 맛이 매우 좋더라구요~ 뽀또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황치즈크림 말고도 다른 치즈가 들어가있는데 이건 크림보다 치즈맛이 강해서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오 ! 찐인데?할 정도입니다.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인 대파빵,

 

빵투어

 

딱보기에도 대파가 한가득 뿌려져있고 빵사이에도 쏙쏙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마요네즈와 바질소스가 들어간듯 싶었습니다. 바질을 좋아하는 편이여서 나쁘지 않았는데 그냥 대파와 바질보다는 그냥 바질소스가 많이 들어간게 더 제 취향인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대파빵보다는 크림빵이 더 맛있어서 다시 간다면 감동의 무화과빵과 크림빵을 사오게 될것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