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성이 좋다는 청년피자 머니세트 주문해봤습니다.

 

청년피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배민으로 피자를 주문하려고 검색하던차에 청년피자라는 곳이 눈에 들어와서 검색을 해보니 머니세트가 가성비가 좋다고 리뷰가 많길래 주문해 보았던 청년피자 머니세트 솔직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주문시에 피자와 파스타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거기에 치킨 그리고 파스타 음료가 같이 구성되어있는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세트구성입니다. 저는 치킨은 한개를 추가 시켜서 총 다리 4개가 왔고 나머지는 기본 머니세트 구성입니다.

 

머니세트

 

피자는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레귤라 사이즈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청년피자머니세트

 

그리고 옆쪽에 주문한 미트파스타와 치킨이 놓여져 있는데, 피자는 생각보다 얇았고 피자는 피자헛? 일반 집에서 해먹는 스파게티맛? 동생은 급식 파스타 맛이라고 하네요.

 

가성비좋은피자

 

위에 치즈는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소스와 면이 아쉬웠습니다. 면은 배달이라 어쩔수 없는데 소스는 먹으면 아는 소스맛느낌입니다. 그리 큰 기대는 안하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리뷰후기로 받은 나초치즈감자튀김인데, 주문한 메뉴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치즈소스가 너무 조금 뿌려져 있어서 뭔가 싶었지만 그래도 감튀가 케이준감튀맛이라 취향저격이라 메뉴중에서 이게 제일 먼저 다 먹어치웠습니다.

 

배민

 

ㅠ페페로니 피자를 시켰는데 나쁘지 않았던 피자, 보통맛이였습니다. 

배달의민족피자

 

그리고 치킨은 양념이 아쉬웠습니다. 닭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육즙도 살아있고 닭이 맛있는데 소스가 애매했어요. 맛없는건 아닌데 맛있는것도 아닌 이건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다 싶었습니다.

 

 

닭다리 하나 추가해서 가격이 거의 3만원대였는데 피자 사이즈나 얇기 그리고 전체적인 맛을 보면 가성비가 좋은가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냥 이돈이면 브랜드피자 맛있는거 하나 시키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게 개인적인 생각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