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콜레올로지 효과 있을까? 한통 복용후기!

 

 

안녕하세요:) 서현다이어트로 요즘 인기가 많은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하비탈출이라는 단어가 마음에 쏘~옥 드네요:) 정말 먹고 효과가 있으면 좋겠다라는 절실한 마음으로(운동할생각은 없음...)구매해봤습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효과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한통을 다 먹어봤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시간을 맞춰서 먹은건 아니고 하루에 한개씩 먹은 정도입니다.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말고 알약으로 되어있는 타입도 같이 먹었습니다. 이거는 따로 나중에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이렇게 한포씩 포장되어있어 휴대하기도 편한것 같아요! 깜빡하는 날을 위해 한개씩 가방에 넣어두니 좋더라구요~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체지방 감소 확인

-혈행개선 기능성

-배변활동 기능을 도우며 제품에는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프락토올리고당,은행잎추출물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콜레올로지 먹는 방법>

물 300~50ml에 한포를 섞어서 마시면 됩니다. 제일 좋은건 아침 혹은 운동전,후에 마시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아무생각 없이 진하게 한방에 먹고 끝내자라고 ....잘못생각해서 진하게 타먹었다가...

 

 

너무 힘들어서 물에 타 먹었는데,

 

이것 또한 맛이 이상하더라구요.

 

 

 

석류향은 나는데 꽃맛이 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먹기 조금 힘들었어요. 다 마시고 느낀점은 효과보다는 화장실을 엄청 자주 간다 입니다. 소변을 엄청 자주 보는것 외에는 큰 차이점은 모르겠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일단 맛때문에 더이상은 못먹겠습니다. 재구매는 안하게 될 것 같습니다. 부작용은 소변을 엄청 자주 본것 외에는 다른증상은 없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