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장한듯 안한듯 꾸안꾸 메이크업에 딱! 좋은 커버 썬 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으로 구매흘 하게 된 씨케이디 그린프로폴리스 올 커버리 선 제품입니다. 그리 큰 기대는 안했는데 한번써보고 너무 좋아서 요즘은 계속 이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중이예요~ 선크림용으로 좋지만 커버가 확실히 되서 메이크업을 많이 안하시는 분들은 요거 하나쓰면 피부톤이 정리가 되서 좋더라구요!

 

 

39.8% 고함량의 그린프로폴리스가  제품을 발라도 피부를 편하게 보호를 해 준다고 합니다.

 

 

특히 양파추출물은 피부 컨디셔닝 케어를 판테놀은 수분충전을 그리고 알란토인은 피부진정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는게 아니라  하나만 있는것 같아요~ 21~23호 모두가 사용하지 좋은 네츄럴 베이지톤이라고 합니다. 저도 겨울에는 21호 사용을 하고 여름에는 23호를 사용하는데 들뜸없이 자연스럽게 커버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품색상부터가 진한 색상이 느껴져서 너무 진한가 싶지만 손에 바르면 촉촉하게 스며들면서 자연스럽게 커버가 되더라구요!

 

 

저도 피부가 건성이라 잘못사용하면 들뜸이 심한데, 세안후 발랐는데 들뜸없이 착 발려지더라구요. 특히, 코주변 모공들뜸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큰기대 없이 사용했다가 생각보다 좋아서 너무 좋았던 아이템:) 대부분은 바르면 피부가 답답하고 불편해서 거의 에터미꺼만 사용했는데, 이거는 에터미보다는 조금 건조한 편이긴 하지만 커버가 더 잘되는것이 장점인것 같아요. 또한, 전혀 발른후 시간이 지나도 불편함이 전~~~혀 없다는점이 제일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대도 저렴하니 커버가 되는 선크림을 찾으신다면 요거 한번 사용해보세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중인것 같은데 사이트에서 사면 1+1이니 저는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