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트리원 시서스 원 다이어트 보조제 먹어봤어요~

 

 

고현정 시서스로 인기가 많은 BB LAB(비비랩) 시서스원 다이어트 보조제를 구매해봤습니다. 원래 먹던 시서스가 다 떨어져서 구매해봤는데, 이번거는 원래 먹던 시서스보다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였습니다.

 

 

 

 

1달분에 약 5만원정도 하는데 아무래도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은 해외직구 시서스보다 가격대가 높은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구매했던건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캡슐이였는데 120캡슐에 약 24000원정도로 배송비가 포함되도 4만원이하였습니다. 하루 2정먹는다고 해도 가격대는 앱소뉴트릭스가 훨씬저렴한 편입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199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캡슐로 새로 사봤어요!(feat.시서스 효과 있을까?)

몇달 안먹었다 다시 구매한 시스스 알약, 나름 효과가 있는것 같은 시서스 캡슐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서스 캡슐 구매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해외직구로 구매한

mulgammom.tistory.com

 

앱소뉴트릭은 하루에 2정이라고 한다면 시서스원은 하루에 1정만 먹어도 되는데 부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고 시서스 함류량만을 따져본다면 앱소뉴트릭스가 더 많은것 같은데요! 검색해봤을때 정확하게 시서스원에 들어가있는 시서스 함유량이 얼마인지 찾을수 없었지만(저만 못찾는걸까요?) 그래도 앱소뉴트릭 하루 섭취량에 1600mg가 들어가있다고 하니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래도 인기가 많다고 하니(친구도 이걸 먹는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비비랩 시서스원 다이어트>

시서스 600%농축한 시서스 추출물(CQR-300)로 만들어져있으며 이외에도 나이아신(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B1(탄수화물과 에너지대사에 필요), 비타민B2(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판토텐산(지방,탄수화물,단백질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또한, 12가지 부원료(해조분말,식물혼합추출분말,과일채소혼합분말,레몬밤잎추출분말,포도종자추출물분말,로즈마리컷추출분말, 녹차추출물분말, 선인장줄기분말,차전자피분말,히알루론산,치커리추출분말,라즈베리농출분말)가 들어가있는데 이중에 히알루론산,차전차피분말은 따로 섭취하고 있어서 이걸 먹는동안은 잠시 섭취하는 건강식품양이 줄어서 좋았습니다.

 

시서스시서스알약

 

한박스에 총 14정이 들어가 있고 원래 먹던 시서스들은 통에 한꺼번에 들어가 있는데 이거는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휴대하기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대가 있는만큼 설명서도 안에 들어가 있네요 ㅎㅎ

 

 

뭔가 두개씩포장 되어있으니 양이 매우 적어보이는 느낌이 들었지만~ 

 

 

알약의 크기는 좀 큰편이였습니다. 

 

 

<비비랩(BB LAB) 시서스원 솔직후기>

다른 부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으나 가격이 조금 높은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서스만을 위해서 섭취한다면 그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시서스는 확실히 먹었을때 안먹었을때 차이(화장실을 더 자주갑니다.)가 나는 편이라 꾸준히 섭취를 하는편인데 전에 먹던 시서스와 별반 큰 차이는 모르겠지만 배송이 빠르고 휴대하기 편하다는것 그리고 먹기 간편하다는것이 큰 장점인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