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콜라겐가루로 바꿔봤습니다.

 

더리얼콜라겐

 

안녕하세요. 5년넘게 꾸준히 콜라겐가루를 섭취하고 있는 박집사입니다. 일본제품에서부터 비싼 전지현콜라겐까지 다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맛있는 콜라겐 더리얼 콜라겐을 구매해봤습니다. 

 

 

한박스에 30포로 약 한달을 먹을 수 있는데 가격이 12000원대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사실 가성비하면 절대콜라겐가루가 저에게는 최애 콜라겐 가루였는데! 이거는 먹기도 더 편할것 같아서 만족스러우면 갈아탈것 같습니다.)

 

콜라겐가루

 

<더리얼 The real 엘라스틴 콜라겐>

생선비늘에서 추출했다는 1000a 이하의 저분자 어린 피쉬골라겐으로 구성되어있으며 1포에 약 1,200mg가 함유되어있습니다. 또한 콜라겐만 먹는것보다 엘라스틴을 같이 먹어야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더 리얼 콜라겐에는 먹는 엘라스틴가수 분해물 30mg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히알루론산, 글루타치온, 세라마이드, 비오틴등 6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유산균 5종 혼합유산균, L-프롤린+과일베리농축분말이 포함되어있어 피부건강 뿐만아니라 맛까지 있는 콜라겐가루 입니다.

 

 

절대콜라겐 오리지날에는 비타민과 콜라겐 가루만 포함되어있어서 아쉬웠고 신제품은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있지만 가격대가 좀 더 비싸서 애매했는데, 요 제품은 가격도 착하고 성분도 여러개가 포함되어있어서 좋네요! 물론, 함유량이 제일 중요하겠지만요!

 

 

더리얼은 우유에서 추출한 밀크세라마이드가 부원료인데 부원료만은 빵빵합니다!

 

내돈내산콜라겐

 

상자를 열면 개별로 포장되어있는 더리얼 엘라스틴 콜라겐, 이렇게 개별포장이 확실히 편하긴 합니다. 집에서 까먹고 못챙겨 먹었을때 가방에 넣어둔걸 꺼내서 먹으면 안빼먹고 챙겨먹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맛있는콜라겐

 

양은 2g이라서 그런지 손안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입니다.

 

콜라겐섭취후기

 

베리맛이 나서 그런지 가루도 약간 핑크빛이 돌고 향도 상큼한 향이 납니다.

 

 

<더 리얼 엘라스틴 콜라겐 솔직후기>

아직 한박스 다 안먹었지만 만족스러운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고 먹기도 편해서 한동안은 이제품을 꾸준히 먹을것같습니다. 현재 3박스를 구매했는데 다 먹게되도 재주문을 하게될것 같습니다~ 절대 콜라겐은 그냥 먹을수는 없고 물에타먹어야해서 물에는 먹기 힘들고 커피에 타서 먹는데, 커피를 못먹는날은 빼먹게되서 이게 더 편리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피부의 효과는... 사실 5년 넘게 먹고있어도 확 느껴지는건 없기에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