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남동 소금빵 맛집 씨스터브레드 추천

 

연남동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소금빵에 빠져있는데, 연남동에 후기도 엄청 많고 다들 맛있다고 추천하는 소금빵집이 있어서 찾아가봤습니다. 

 

<씨스터브레드> 위치는?

 

 

연남동 사람이 많은쪽은 아니고 여기는 아는사람만 찾아갈것 같은데?하는 위치에 있었습니다.(저도 길찾기 앱 열고 갔습니다.)

 

<씨스터브레드>영업시간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정기 휴무,

수요일~일요일 12:00~20:00 

 

마침 월요일에 한가해서 가볼까 하다가 휴무날이라 그주 금요일 다시 시도했는데 금요일에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짜잔! 요것이 소금빵입니다. 물감이도 맛있는건 아는지 관심을 가져주네요~

 

연남동빵집

 

시스터브레드는 외관부터가 귀여원느낌의 맛집포스를 퐁폴 풍겼는데요~

 

연남동소금빵

 

안쪽도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습니다. 마치 외국 가정집 주방에 잇는듯한 느낌이였습니다. 

 

 

빵종류는 다양하지 않았으나 기본빵 종류들이 대부분이였습니다. 담백하고 쫄깃한 빵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연남동소금빵맛집

 

오후 2시?3시쯤 갔는데 소금빵은 이미 다 나가고 없었습니다. 30분뒤에 나온다고 예약은 가능하다고 하셔서 예약을 걸었답니다.(전화로 예약은 안받는다고 하시네요.)

 

소금빵

 

그렇게 30분뒤 빵이 나오는 시간이 되니 문자로 연락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달려갔쥬~!!! 

 

씨스터브레드

 

가게안에 풍기는 버터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기대되는 마음과 함께 빵을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저는 바로 먹지는 못했고 2시간 뒤쯤에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먹었습니다.

 

연남씨스터브레드

 

2시간 뒤 꺼냈지만 겉은 바삭~~~ 한입 먹으니 안은 보들+촉촉+쫀득!!!

 

빵집추천

 

안쪽에 자리잡은 버터와 위에 소금까지 담백하면서 짭조름 하면서 진짜 여기 소금빵 맛인에 하는소리가 나오더라구요~ 3개만 포장해왔는데 그자리에서 2개 순삭하고 내일 먹으려고 남겨둔 한개 너무 생각나서 그날 저녁에 또 먹어버렸답니다. 

 

소금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추천드려요 겉바삭 속 촉촉,담백과 짭쪼름의 하모니가 아주 그냥 ~~ 저도 이번주에 또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