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 맛집추천, 포도몰 남산터 부대찌개

 

남산터부대찌개

 

신림에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뭘 먹을까 고민하던차에 가보게된 남산터 포도몰점, 포도몰을 구경도 할겸 여기서 부대찌개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남산터 포도몰점 위치는?>

포도몰 9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평일 늦은 점심시간이여서 그런지 가게안은 한산했습니다.

 

신림맛집

 

남산터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남산터포도몰점

 

남산터 부대찌개 9,900원(★), 수제 베이컨 폭잡 21,000원,

수제베이컨 부대찌개 13,900원, 모듬소세지 12,000원,

수제베이컨구이 14,000원, 모듬 포크찹스테이크 28,000원,

이베리코 베요타 목살 찹스테이크 16,000원,

 

이렇게 단품도 있지만 세트메뉴도 있어 여러명이 갈때는 세트메뉴를 시켜먹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기본인 남산터 부대찌게 2인분을 주문했는데,

 

 

사이드 반찬은 그리 많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3가지 찬이 다 맛있었어요! 동그랑땡 소세지와 야채무침 다 먹어서 한번더 리필 부탁드렸답니다. 동그랑땡이라 소세지 리필 해줄까 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리필해주셨습니다.

 

 

사진을 찍는다는게 깜빡해서 먹다가 찍어버렸어요. 이날은 아침도 못먹고 늦게 저녁을 먹어서 너무 허겁지겁 먹느라 전체샷을 찍기도 전에 그릇에 마구 담아버렸답니다.

 

신림맛집추천

 

양도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국물도 얼큰하니 좋았습니다. 국물이 조금 매운편이였기에 저는 더 좋았는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땀을 뻘뻘 흘리실수도 있을것 같아요!(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정도?)

 

신림부대찌개

 

당연히 라면사리가 나오는줄 알았다가 안나오길래 먹다가 뭔가 허전한데 하면서 라면! 하고 바로 주문을 했답니다. 이건 좀 머지 싶었습니다. 대부분 부대찌개 먹으면 기본으로 나오는거니까 아니면 기본가격을 차라리 올리는게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2000원 추가되는게 좀그렇더라구요~(가격이 엄청 싼것도 아니니까요~)

 

신림포도몰맛집추천

 

<신림 남산터 포도몰점 솔직후기>

맛과 양다 나쁘지 않았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조금 아쉽다? 철판구이도 한번 먹어보고 싶기는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