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가 안좋을때 만들어 사용하면 좋아요!(feat.벌써한병 다써가요!)

 

스킨대용

 

오늘은 마스크트러블 혹은 화장품 트러블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스킨대용 미스트 대용으로 쓰기 좋은 추추물을 섞어서 쓰는 방법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 피부상태는 트레티노인 크림사용(포스트참고) 이후 여름이지만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고생중입니다.

 

 

예민해질대로 예민해져서 원래 사용하던 가히 미스트, 달바미스트(원래는 전혀 안따가웠습니다.)를 뿌려도 얼굴이 따끔 할정도였는데, 이거는 그런거 없이 피부가 편안해서 현재 얼굴에 계속 뿌리고 있는중이랍니다.

 

민감성피부

 

바로 브로콜리추출물 원액과 히알루론산 극저분자 2%를 반반 섞어서 사용 하는 것입니다. 브로콜리추출물원액과 히알루론산의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해서 저도 섞어서 사용해본것인데요~

 

예민한피부건조한피부

 

 

블로콜리추출물 원액효능 효과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효능으로는 풍부한 비타민 함유로 멜라닌 색소 생성을 막아주고 진피층의 콜라겐의 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자외선 차단 효과,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화장품만들기미스트만들기

 

히알루론산원액 2% 효과 효능은?

피부장벽의 기능 조절과 보습작용이 있어 상처의 재생에도 도움이 됩니다.

 

 

건조피부스킨

 

저는 1:1 반반 섞어서 스킨 그리고 다 사용한 미스트 통에 넣어 미스트로 사용했습니다. 히알루론산원액이나 브로콜리 추출물 원액 사용방법은 다양한데 이렇게 그대로 사용하셔도 괜찮고 사용하시던 제품에 섞어서 사용해도 된다고 하고 합니다.

 

민감피부스킨

 

이렇게 섞어서 칙칙 뿌려주면 속땡김 얼굴이 찢어지는 듯한 느낌이 쏴~ 시원하게 샥샥 바꿔지더라구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또 건조하긴하지만 다른 미스트는 지금 제 피부에 뿌리면 따가운데 이거는 그런 따가움이 전혀 없어서 좋았습니다.

 

히알루론산원액

 

어떤분들은 사용하시고 피부가 환해진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건 아직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사용했을때 다른 제품들보다는 피부가 편안하게 느껴진다는 점이 제일 좋았던것 같습니다.

 

건조피부미스트브로콜리원액

 

<브로콜리추출물+ 히알루론산 원액 2%

한병 사용후기 : 내돈내산 >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브로콜리 추출물 원액+히알루론산2%의 조합이였습니다.

 

 

스티바A크림 대용 트레티노인 연고 이후 피부가 너무 건조해 햄버거 먹다가 입주변 피부가 갈라져 피까지 봤는데 진짜 부작용 제대로 왔구나~싶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수분관련 화장품 얼굴에 치덕치덕 발랐는데, 바르면 또 따갑고 그래서 이것저것 다 시도를 해봤는데,요건 바르고 따갑지 않아서 제일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미스트 대용으로도 마구마구 사용해도 좋아 민감성 화장품독에 예민하신 분들에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피부는 다 다르니까 테스트 후 괜찮으면 지속적으로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병을 다썼지만 트러블이나 다른 문제는 보이지 않아서 저는 재구매를 했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451

 

스티바A 대신에 사용해본 얀센 트레티노인(레티놀a) 연고 직구 사용후기, 부작용주의!

피부과 망하게 하는 크림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과연...?(feat. 예민+홍조+얇은 피부는 비추) 닭살피부(바디관리)에 관리차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있으신 분들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67?category=957147

 

역시 가성비 좋은 콜라겐은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

돌고 돌아 다시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으로 돌아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고 돌아 다시 원래 먹던 가성비 좋은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구매 후기입니다. 일본 콜라겐 가루에서 부터 비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