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쇼핑에서 대량 구매해본 엘렌실라 씨씨피 콜라겐 아이크림

 

엘렌실라

 

오늘은 홈쇼핑에서 저렴하게 대량 구매한 엘렌실라 씨씨피 콜라겐 아이크림 후기입니다. 아이크림이라고 적혀있긴 한데, 지금같이 엄청 건조한날에는 저녁에 크림대신에 바르고 자면 건조함이 덜해 요즘 자주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콜라겐이 부족하면 피부의 장벽이 무너지고 수분이 부족해지며 주름이 생기고 색소침착등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미리 미리 관리해주는게 제일 좋은데 화장품으로는 미라클한 효과가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건조함을 잡아주느냐 못잡아주느냐 그 차이는 큰것 같습니다.

 

엘렌실라씨씨피

 

<엘렌실라 씨씨피 콜라겐 80 인텐시브 아이크림>

180년 전통의 콜라겐 전문 업체 프랑스 웨이샤르트사, 콜라겐 무려 80% 함량으로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프랑스 세더마사 특허 펩타이드 매트릭실 그리고 프랑스 아이케어 혁신원료인 하록실이 탄련과 주름개선 효과에 도움이 됩다고 합니다.

 

엘렌실라씨씨피콜라겐

 

<엘렌실라 씨씨피 콜라겐 아이크림 사용방법>

1. 제품을 적당량 덜어내어 눈가에 가볍게 두드리면서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2. 위에와 같이 부분 케어 말고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충분한 양을 덜어내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흡수시켜줍니다.

 

엘렌실라아이크림

 

튜브 타입으로 되어있어 사용하기도 매우 편리합니다.

 

 

특히, 아이크림경우 제품이 뻑뻑한 경우도 많은데 이건 약간 끈덕한 크림느낌이 가까워서 바르기도 매우 편했습니다.

 

엘렌실라콜라겐엘렌실라내돈내산

 

그래서 인지 바르면 약간 번들거림은 있는데 겨울철에는 이렇게 좀 꾸덕한 화장품이 그나마 악건성인 제 피부에는 수분을 붙잡아줘서 만족스럽게 바르고 있는중입니다.

 

엘렌실라솔직후기

 

<엘렌실라 씨씨피 콜라겐 아이크림 솔직후기 내돈내산>

가격대비 매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한개에 약 2000~3000원정도 생각하시면 되는데,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면 훌륭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 피부타입은 얇은 피부에 악건성으로 겨울철에는 매번 메마른 피부로 고생하는 편입니다. 트러블은 많이 나는 편은 아닌데 간혹 화장품을 잘못쓰면 트러블이 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가격이 저렴해서 조금 걱정하며 테스트 사용후 얼굴 전체에 발라주고 있는데 부작용 같은 트러블이라 이상증상은 전혀 없었습니다.

 

아이크림이라고는 하지만 저는 크림대용으로 현재 사용하고 있고 가격이 저렴한 만큼 듬뿍발라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가성비 좋은 크림으로 추천 드립니다. 예민성 피부분들은 그래도 테스트 해보고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