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끙~소리 무슨 의미일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먼치킨 3살 수컷 고양이와 동거중인 박집사입니다. 저희 물감이가 제일 많이 내는 소리는 야옹~도 아니고 그릉그릉도 아닌 끄응~ 하는 소리인데요! 이게 정말 미묘한 소리라 응?이라고 한건지 끙~이라고 한건지 무슨소리를 내는건지 약간 애타는 듯한 목소리라 처음에는 왜그래~하면서 엄청 반응을 해줬답니다. 이제는 틈만 나면 그래서 거의 제이름을 부르는 용도로 사용하는거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렇다면 고양이의 끙~소리 무슨의미일까요? 고양이의 울음 소리는 소리의 길이, 소리의 톤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대부분 높은 톤의 소리는 좋은기분의 소리 낮은 톤의 소리는 안좋은 기분의 소리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무슨 의미인지 헷갈릴경우에는 고양이의..
레진아트 반구 그립톡 디자인 테스트용으로 만들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디어스랑 네이버스토어 신발액세서리 판매를 준비하면서 번외로 만들어본 그립톡이랍니다. 디자인이 예쁘게 잘 빠지면 판매해야지 하고 여러가지 테스트를 겪어서 만든 친구선물,지인선물로 딱 좋은 꽃다발을 담은 그립톡느낌으로 완성했습니다. 말린장미를 고정해서 작업하는게 생각보다 일이 많더라구요~ 안개꽃도 예쁘게 고정하기 넘 힘들... 손이 너무 많이 가네요~ 그래도 완성하고 보니 뿌듯한 반구 그립톡! 테스트용으로 만든 그립톡은 뒷면 마무리를 해서 지인분들께 먼저 테스트로 선물드릴 예정이라 동대문에 그립톡 사러 또 달려가야겠습니다. 제일 반응이 좋았던건 장미와 이 민들레씨 그립톡인데요! 개인적으로 심플한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 그립톡이 너..
알람이 없어도 고양이가 깨워주는 고양이 알람이 있어서 행복하다. 오늘은 고양이가 아침마다 집사를 깨우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 역시도 아침마다 물감이가 배위로 올라와서 꾹꾹이를 한다거나 침(간식달라고)을 흘리는 아주 신박한 알람으로 저를 깨워서 알람을 하지 않아도 같은 시간에 일어나는 편인데요~ 이렇게 고양이들이 아침마다 집사를 깨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1.아침밥 요구 아침에 일찍 일어나 자기할일을 하던 고양이는 슬슬 배가 고픕니다. 배고픔을 느낀 고양이는 자고 있는 집사에게 다가가 본격적으로 아침밥을 요구를 하기 시작하는것이죠. 소리를 내며 집사를 깨우거나 배위로 올라와 발을 꾹꾹, 꾹꾹이 신공을 보입니다. 이래도 집사가 안일어난다면? 발을 냥냥 물어버리기도 하죠! 고양이마다 집사를 깨우..
망원동 고기파이 맛집 웅파이 저는 월/화요일 휴무일인걸 알아보지 않고 찾아가서 한번 헛걸음 하고, 두번째는 너무 늦게 가서 재료 소진으로 문을닫아서 세번만에 맛을 볼 수 있었던 웅파이, 그렇기에 재료소진시 마감, 한정수량 판매로 영업이 되다보니 금방 소진될 수 있으니 일찍 방문해야 할거 같습니다.(전화를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오픈 11:00~21:00 (월,화 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6: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너무 귀여운 캐릭터가 미트파이를 찰떡같이 표현해줍니다. 파이 모양이과 정확히 일치하는 모습! 가게에는 한팀만 들어갈 수 있고 대기줄을 서는 곳이 가게 옆에 있으니 거기서 대기하시다 순번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대기서는쪽에 큰 창문이 있는데 창문을 통해서 가게를 보니 더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