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현하다 강남점 (일상비일상의틈) 프로필사진 후기

 

시현하다

 

시현하다 컬러배경 증명사진은 워낙 SNS상에서 유명해서 알고 있었는데요! 마침 제가 일하는 곳에 항상 오시는 고객님께서 고맙다고 프로필 사진 찍으라고 예약을 해주셔서 예상치 못하게 가보게된 <시현하다 모먼트 강남역점> 입니다. 

 

시현하다 가격은?

시현하다 모먼트 강남역점 네이버 예약가격에 따르면 증명사진,프로필사진, 이력서/사원증사진, 학생증/졸업사진,성장사진,1인가족사진 모두가 44,000원 부터 시작되지만 경력별 차등 요금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많이 진행한다고 하니 사이트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사이트는 마지막에 첨부했습니다.)

 

시현하다증명사진

 

작가님과 만나기전에 마지막 점검을 할 수있는 대기공간입니다. 이곳에서 작가님 만나기전 체크지에 체크를 하고, 한쪽에는 화장실, 거울등이 있어 사진 찍기전 마무리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기다리다가 순서가 되면 작가님 자리로 가서 사진찍기전에 배경을 선택하는데, 대기실에서 적었던 체크지(원하는 이미지 예를 들면 귀엽다, 오묘하다등등)를 통해 원하는 이미지와 나의 이미지 그리고 옷색상을 고려하여 작가님과 함께 컬러를 선택하게 됩니다.

 

 

제 PICK은 몽환적인! 매력적인! 신뢰감 있는! 이런 키워드로 선택했는데, 원래는 딥 블루그린의 애쉬가 섞인 DULL톤 같은 배경컬러를 원했는데, 옷색상이나 전체적으로 봤을때 퍼플이 좋은것 같다고 하셔서 작가님 말씀대로 퍼플로 찍었어요!

 

시현하다프로필사진

 

사진찍는건 진짜 금방끝나요! 한 6개정도 찍고 끝, 그리고 나와서 작가님과 함께 사진을 보면서 보정에 들어갑니다. 이때 원하는 부분을 좀 더 디테일 하게 말하면 될것같아요.

 

보정이 다 끝나도고 아까 그 대기실에 돌아오면 이렇게 감성돋는 테이프박스에 사진을 넣어서 줍니다.

 

시현하다강남점

 

아! 그리고 이벤트 참여(후기)를 하시면 이렇게 추가 사진과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저는 예약해주신 지인분이 이미 여러번 후기를 올려주셔 대신 받을 수 있었어요!)

 

시현하다강남역점

 

나오면서 이렇게 옆에 기계를 보실수 있는데요! 이건 바로~

 

시현하다증명사진추천

 

스티커사진기계와 비슷하더라구요~ 이거 업로드하면 스티커 사진도 뽑을 수 있으니 한번 재미삼아 뽑아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프로필사진추천

 

업로드라하고 인쇄 누르면 바로 나오는 스티커 사진 !

 

시현하다레코더즈

 

화질은 흐릿하지만, 간김에 재미삼아 뽑아 봤습니다!

 

시현하다에서 사진을 찍으신 분들은 여러번 가게 된다고 하는데 그이유를 알것 같아요.  뭔가 이미지를 골라서 거기에 맞게 배경을 골라 그 이미지로 찍는다는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더라구요!

 

이번에는 일할때 사용하려고 프로필 사진으로 뽑았는데, 다음번에는 제가 예약해서 다시 가고 싶어요~ 그때는 가족사진이나 증명사진을 찍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시현하다에서 예쁜사진, 자연스러운 보정으로 예쁜 증명사진, 프로필 사진 찍어보세요! 

 

***참고로 시현하다 예약은 엄청 밀려있다고 하는데, 시현하다 모먼트 강남점은 생긴지 오래 안되서 그나마 예약이 빨리 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예약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https://sihyunhada.com/

 

최소한에서 최대한으로 시현하다.

순간을 기록하다, 레코더즈. 최소한에서 최대한으로 시현하다.

www.sihyunhad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