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고양이 간식캔 히바리 솔직후기

 

고양이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의 새로운 간식 가성비 좋은 고양이 간식캔 히바리 솔직 후기 입니다. 지인분이 사시면서 물감이것도 몇개 주셨는데, 물감이가 좋아하면 좋겠네요!

 

 

 

물을 더 많이 급여하기 위해서 습식사료,주식캔 혹은 간식에 영양제와 물을 섞어서 한번씩 꼭 주고 습식사료의 경우에는 시간별로 나누어 물에 타서 급여하는데 물감이의 맘에 들었는가 안들었는가는 영양제넣어도 잘 먹는가 안먹는가의 차이로 알 수 있답니다. 보통이면 바로 안먹고 조금있다가 먹는 편이고 맛있으면 주면 바로 허버허버 먹는답니다.

 

고양이

일어났으니까~ 밥먹자~

 

고양이캔간식

 

오늘의 간식은 가성비좋은 고양이 간식캔 히바리 입니다. 맛은 참치&치킨맛이예요!

 

히바리간식고양이히바리캔간식

 

이렇게 캔을 따면 참치와 치킨이 반반 ! 반반무마니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색상이 하얀게 치킨, 브라운이 참치인것 같아요!자기 간식주는건 찰떡같이 알아채는 박물감군은 어느새 뒤쪽에 숨어서 빼꼼 얼굴을 내밀고 간식을 기다리고 있네요~

 

고양이간식후기

 

냄새 맡아볼래?

 

고양이치킨간식

 

일단 냄새는 합격인가 봅니다. 빨리 달라고 꼬리를 다리에 감싸고 얼굴을 마구 부비부비하네요.

 

물안먹는고양이고양이가좋아하는

 

그냥 줄때가 더 많기는 하지만 그래도 캔간식을 줄때는 따뜻한 물을 타서 준답니다.(물은 많이 안먹는 고양이들에게는 이방법이 제일인것 같아요.)

 

집사 빨리 주라냥!!!!

 

먼치킨고양이

 

쫄쫄쫄~ 자기 밥주는줄 알고 신이나서 앞장서서 들어가는 박물감군, 하지만....

 

가성비좋은고양이간식

 

먹지 않고 돌아서버리는 박물감, 영양제를 넣어서 그런지 더 안먹네요. 원래 좋아하는 주식캔은 그냥 막 먹는데, 이건 조금 뜸을 들이고 한 10분뒤쯤 먹고 조금 남기기도 했습니다. 저 없을때 어머니가 물감이 간식을 챙겨줘서 물어보니 그때는 엄청 잘 먹었다고 하는걸 보니 영양제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합니다!

 

가격은 엄청 저렴하고 양은 일반 캔사료 사이즈 그렇게많이 들어있지는 않습니다. 아예안먹는건 아닌걸 보면 괜찮은데 완전 맘에 드는건 아닌가봐요. 까다로운 고양이들의 입맛은 참 알기가 어려운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