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비트릿 고양이 동결건조 닭가슴살 간식 구매해봤어요! (테비트릿 참치맛,닭가슴살맛, 오리맛 솔직후기)

 

고양이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가 제일 좋아하는 동결건조 간식을 구매후기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동결건조를 줘봤는데, 물감이는 닭가슴살 동결건조라면 브랜드 안가리고 다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지난번 가성비 좋았던 캣빵 동결건조도 좋아 했는데 이번에는 테비트릿 동결건조 간식을 구매해봤습니다.

 

개냥이

 

테비트릿 동결건조 간식은 오리,참치,닭가슴살 이렇게 있는데 오리와 참치는 줘봤는데 닭가슴살은 처음이네요! 사실 오리와 참치는 물감이의 선호도가 조금은 떨어졌지만 이건 맛보다는 그냥 닭고기가 아니라서 그런것 같았습니다.

 

 

 

테비트릿 오리와 참치는 사각형으로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지지 않아서 먹이퍼즐에 주기 좋아서 닭가슴살도 그런가 싶어 구매했는데 역시나 닭가슴살은 잘 부서지고 가루가 다른거에 비해 많이 나오네요!

 

동결건조간식

 

봉지만 보여줘도 좋아서 졸졸 쫓아다니는데, 닭가슴살을 보여주니 더 환장하는 박물감군!

 

물감:내놔라냥!! 햡햡!!

 

냥펀치

 

가소로운 발길질을 무시하고 사진을 찍어보려 하지만 하도 난리를 쳐서 사진초점을 잡기가 힘드네요! 찍을려고 하면 손으로 제손을 턱턱 잡고서는 흔들어서 간식을 떨구려고 하네요. 

 

고양이간식후기

 

테비트릿의 오리맛, 참치맛과는 다르게 닭가슴살은 좀 더 큰 덩어리로 많이 있습니다. (힘줄도 같이 있으니 제거해서 주실 분들은 제거해서 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테비트릿 닭가슴살 기본정보>

-100%동결건조, Made im China

-조단백질 50%이상, 조지방 2%이하, 조회분 3%이하, 수분8% 이하

-유통기한 제조일로 부터 2년

 

박집사:물감아, 요기요기~

물감:있냐옹?

 

귀여운고양이

 

박집사:없지룽~~~

물감: 그럴리없다냥!! 킁킁!!킁킁!!

 

간식홀릭 물감이는 이렇게 자주 속는답니다. 간식이 너무 너무 좋은가봐요! 손에서 조금 냄새가 나는지 계속킁킁 대면서 이러저리 간식을 찾는 모습을 보면 어쩔수없이 생각한 것 보다 하나 더 주게 된답니다.

 

고양이들의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물감이는 테비트릿 참치맛 오리맛은 이렇게 격렬한 반응을 보여주지는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안먹는건 아니고 그냥 닭가슴살에 비해 덜 맛있나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닭가슴살만 산거였는데 탁월한 선택이였던것 같습니다.

 

먹이퍼즐에 넣어서 주기에는 확실이 다른 트릿들이 좋지만 더 좋아하고 격렬한 반응을 보이는건 닭가슴살이라 어쩔 수 없네요. 만약 냥이 들이 오리,참치맛도 좋아한다면 장난감에 넣어주거나 교육시킬때 가루날림이 적어 주기 편하고(비린냄새는 닭가슴살 보다 더 납니다.) 가격대도 착하니 주기에 좋은것 같아요!

 

▼물감이의 장난감 추천▼

https://mulgammom.tistory.com/262

 

붕붕~ 고양이를 날라다니게 하는것은?!

고양이라면 다 좋아하는 햇들러캣토이 매쉬 롱티저! 깃털+방울+비닐의 최상의 조합이다!! 안녕하세요! 박물감 껌따지 박집사입니다~ 오늘도 물감의 새로운 장난감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사실은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61

 

고양이 멘붕장난감 ? 콧물+침 분수쇼를 보여주는 진짜 멘붕장난감

마타타비에 취한다 취해~ 고양이 멘붕장난감, 집사가 더 멘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장난감 멘붕장난감 후기입니다. 사실은 주문할때 이름이 붕장어장난감으로 읽어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