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추럴발란스 수제스튜 습식사료 참치&닭고기 솔직후기

 

고양이습식사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습식사료 후기입니다. 물감이는 물을 잘 안먹는 편이라 습식사료에 물을 타서 자주 먹이는데 갑자기 3년째 먹던 습식사료(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를 잘 안먹으려고 해서 입맛에 맞는 습식사료를 찾기위해 이것저것 사서 테스트 중인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이 내추럴 발렌스 수제스튜 입니다.

 

덩그러니 버려진 3년동안 잘먹었던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습식사료

 

야채들어간것도 잘 안먹는 편이고 그나마 참치나 닭고기는 어지간해서는 좋아하는 편인듯 하여 참치 &닭고기 맛으로 구매했는데 역시나 뜯지 않았을때는 무조건 좋아하고 반응을 보인답니다.

 

부비적~ 부비적~내꺼냐옹?

 

읿짧은냥이

 

내추럴발란스 습식사료는 최고급 육류를 사용하여 뛰어난 기호성을 가진 제품으로 각종 미네랄 및 비타민 함유로 물을 잘 안먹는 고양이들에게 영양 및 수분공급을 충분하게 해주어 신장질환 및 방광염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사실 물을 잘먹는 고양이들도 많은데 혹시나 반려묘가 물을 잘 안먹으면 츄르나 간식류로 물을 섭취하는 것 보다 이렇게 습식사료로 수분을 보충해 주는것이 고양이 건강에도 도움이 될것같아요!

 

고양이

 

제발 뜯기전에 좋아했던 것 만큼 먹기도 잘 먹어주기를 바라며 개봉한 내추럴발랜스 스튜~

 

먼치킨고양이

 

<내추럴발란스 참치 & 치킨 >

성묘 연령,전 묘종에 급여가 가능가능합니다. 칼로리 75kcal/1tub(71g)

 

 

 

생각보다 한통에 그리 많은 양이 들어있지는 않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귀여운고양이

 

반을 떠서 그릇에 담아보니 위에 아래 타입이 조금 다르네요! 마치 푸딩느낌의 스튜네요~

 

고양이사료내추럴발랜스습식사료

 

뜨끈한물에 적셔서 줬는데, 반응은 대 실패였습니다. 마치 뭐 이런걸 다 주냐는 느낌으로 휭~ 하니 가버렸습니다. 매정한 박물감!

 

내추럴발랜스스튜

 

냄새만 몇번 킁킁 맡고서는 쌩~하니 가버리는 물감이, 몇시간 동안 입도 안대는걸 보니 이 습식사료도 실패인가봅니다. 아직까지 새로 사온 습식사료가 3개가 더 있으니까 그중에 하나라도 좋아해주길 바래봅니다. 

 

사료도 잘 안먹어서 테스트용으로 이번에 괜찮다는것들 조금씩 구매해봤는데 참.. 고양이의 입맛은 맞추기가 참 힘드네요. 안먹는다고 내비둘수도 없고 간식만 먹일수도 없고 난감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