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은 고양이 필수영양제, 노쉬프로바이오틱스 구매후기

 

고양이장건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유산균 영양제 구매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여태까지 먹었던 고양이 유산균은 3개로 하나는 종합영양제에 들어가있고 나머지 두개는 유산균제품이였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116

 

고양이 변비에는 필수! 유산균 한스푼 솔직후기

가격대비 괜찮은 고양이 유산균 (38.5ºc 유산균 한스푼) 고양이 필수 영양제로 뽑히는 유산균, 그래서 물감이 데려오고서 꾸준히 급여중인 유산균 제품은 바로 38.5 유산균 한스푼 제품입니다. 벌

mulgammom.tistory.com

한통에 60g으로 22,000원~25,000원정도의 가격인데, 그렇다고 효과가 어마어마하게 좋다 이런건 아닌데 안먹었을때보다는 괜찮은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유산균은 ▼

https://mulgammom.tistory.com/174

 

고양이유산균 바꿔봤어요! 200억 프로바이오틱스 알파유산균

꼭 챙겨줘야하는 고양이 영양제 유산균, 200억 프로바이오틱스 알파유산균으로 구매해봤어요! 원래 먹이던 유산균보다 가격이 조금더 비싸지면 평이 더 좋기에 새롭게 구매해봤습니다. 현재 한

mulgammom.tistory.com

한박스에 총 30포, 가격은 3만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이렇게 유산균전용 제품을 꼬박꼬박 급여하는데도 불구하고 물감이가 혈변을 봤어요! 한달사이에 무려 4번이나 혈변을 봤는데, 겉면에 피가 묻어있고 바닥에 똑 똑 떨어져있기도 하고 똥꼬에 묻어있어 기겁하기도 했습니다.

 

광고

 

병원에 바로 갔는데 물감이처럼 이런 고양이들이 가끔 있다고 해요. 큰 문제는 없으나 장이 예민하고 안좋아 약을 먹이거나 조취를 취해도 그때만 잠시 괜찮고 또 그런증상이 나타난다는 말에 생긴건 구수하게 생겨서 예민과 거리가 멀어보이면서 온몸이 예민덩어리이신 박물감님이십니다.

 

고양이유산균
 

최선의 방법은 장에 좋은음식과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하는 방법이라고 하셨는데 마침 유산균이 다 떨어져서 새로운 유산균을 구매해봤습니다. 여러개 먹이다 보면 더 효과적인게 보이지 않을까 싶은데, 이번건 어떨까요?

 

 

<고양이 유산균 노쉬프로바이오틱스>

투입균수 240억마리로 장까지 살아서 가는 유산균 50억 보장이 되는 노쉬프로바이오틱스는 장이 예민한 고양이, 구토와설사를 계속 하는 고양이, 복부팽만감과 배에서 꾸룩소리가 나는 고양이, 노화로 인해 장기능과 면연력이 떨어진 고양이,자주체하는 고양이, 배변활동이 좋지 못한 고양이들이 먹으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배변활동에 도움(배변냄새 개선)

-면역기능 향상

-장건강(설사에 도움이되며 소화기능 향상)

-피부피모개선

-복명음개선 

 

한박스에 한포에 2g에 총 30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안에 엔터로코커스패시움, 락토바실러스 플렌타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락티스, 비피도박테리엄 애니멀리스 락티스 총 균주5종으로 배합되어 만들어져 있습니다.

 

노쉬프로바이오틱스

 

또한, 유산균 제품에서 제일 중요한 보장균수인데요~ 이 제품은 해조류 유래의 Biopolymer를 활용한 복합 코팅 프로바이오틱스로 산과 열에 강하여 급여시에 강한 산성의 위산 및 담즙산에 사면되지 않고 살아서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게 된다고 합니다.

 

고양이유산균후기

 

특히, 복합소화효고 함유로 빠른소화와 흡수에 도움이 되는데, 저염의 추출물로 미생물 발효에 적합한 단백질과 비타민 및 미네랄또한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몸에 좋은 성분은 높이고 화학첨가물(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세룰로오스,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미사용하고 이를 대신하여 효모 추출물을 사용했습니다.

 

고양이노쉬프로바이오틱스

 

<고양이 유산균 보관방법 먹는법>

생균수 유지를 위해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으며 고양이 체중 1~3kg은 1/2포, 3~20kg은 1포,20kg은 2포를 급여 하시면 되고 생후 3개월 이후부터 급여하셔야 합니다.

 

 

급여한지 1주일 정도가 지났데 처음에 급여 했을때는 역시나 설사를 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유산균을 먹이면 적응기를 거치기 때문에 이런 증상을 보일 수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보통 일주일이 지나면 바로 사라진다고 합니다. 예민한 친구들은 1/3포부터 작게 급여해서 적응시키면 된다고 합니다.

 

물감이 역시 다음날에는 설사는 사라졌는데, 우와~ 화장실을 두번이나 아주 크고 시원하게 보셨더라구요. 자주 작은 덩어리로 보던 물감이가 아주크게 두번이나 여태까지 먹인 약들중에 최고의 효과를 본듯하지만 이건 병원에서 주신 약때문일수도 있기는 합니다.(대충 장세포 재생에 도움이 되는 약?)

 

여태까지 먹였던것들중에서는 아직까지는 이게 제일 눈에 띄게 효과가 있다 싶긴하네요. 변의크기나 색상을 보면 말입니다. 총 4박스 구매했는데 이거 먹고 장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