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대비 괜찮은 고양이 유산균 (38.5ºc 유산균 한스푼) 

 

 

고양이유산균

 

 

고양이 필수 영양제로 뽑히는 유산균, 그래서 물감이 데려오고서 꾸준히 급여중인 유산균 제품은 바로 38.5 유산균 한스푼 제품입니다.

 

벌써 여러통 먹였는데 확실히 몇일 못먹일때는 화장실을 좀 못가고 변도 자잘하게 봐서 먹이는게 좋은가보다 싶어서 꾸준히 먹이고 있습니다.

 

광고

 

후기에 꾸준히  먹이면 냄새도 덜 난다고 하는데, 왜 물감이 삐융 냄새는 화장실 다녀오면 멀리서도 느껴지는걸까요? 바로 알아채서 치우라는 집사를 위한 배려인거니?

 

 

고양이유산균추천

 

 

여러통 먹이고 있는 유산균 한스푼은 물감이가 꾸준히 먹고 있는 초유한스푼(면역력 강화)과 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으로 매번 두개를 함께 구매하고 있어요.  

 

광고

 

관절영양제는 못봤었는데, 이번에 보니 새로 나왔길래 관절영양제도 같이 주문해 보았습니다.

 

 

고양이설사

 

38.5ºC 반려동물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한스푼은?

 

유산균전문기업(일동제약 유산균 3종) 유산균을 사용,

투입균수 1800억, 보장균수 600억,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프로바이오틱스의 일종으로 유해균 증식 억제와 소화촉진 및 장내 면역력증가), 바실러스 코어글란스(원활한 배변활동과 건강한 장 형성에 도움이되며 면역체계 증강), 엔터로코커스 페시움(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에 도움)

유산균 먹이인 프락토 올리고당과 치커리뿌리 추출물을 부원료로 소화가 잘되는 유당 free 탈지분유 그리고 참치분말 함유되어 있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입니다.

 

 

고양이 프로바이오틱스를 급여하면 좋은 이유?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균총을 개선,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그리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기에 장건강과 성장발육 그리고 면역시스템 향상, 피부피모 건강에 까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고양이유산균한스푼

 

 

특히, 유산균 한스품은 소화되기 쉬운 영양성분(그레인 프리)그리고 유산균 3종에 10억보장이 되어있으며 합성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고(무합성감미료,무합성향료, 무이산화규소, 무스테아린산마그네슘, 무인공색소, 무 히드록시 프로필메틸 셀룰로우스) 급여와 보관이 편해서 선택했었는데, 물감이도 거부 반응이 없어서 꾸준히 먹이고 있습니다.

 

 

 

유산균한스푼


고양이 유산균 한스푼 급여방법은?

1일 2회 2~3스푼(약2g)을 사료, 간식, 물 등과 섞어서 급여하거나 단독 급여 하시면 됩니다.

장기능이 약해서 설사,변비,가스가 잦은 고양이,
면역력이 약해 자주 아픈 고양이,
성장기 어린 고양이 혹은 출산을 앞둔 고양이,
신체기증이 저하 또는 체력이 약한 고양이,
건강관리 및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고양이에게 급여하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물감이는 주로 습식사료에 따뜻한 물과함께 풀어서 주는데, 물풀기전에 섞어서 따뜻한 물을 넣는게 더 잘 믹스됩니다.

고양이변비


고양이 유산균 보관방법은?


개봉 후 오래되면 변질의 우려가 있으니 빠른 시일내에 급여하고 습기와 직사광선을 피해 밀봉하여 보관해야합니다.

고양이변비약


이거 먹구 화장실 갈끄다냥!

고양이유산균후기

 

사실 지난번에 몇일 안먹였다가 물감이가 혈변을 봐서 급하게 이거 말고 더 비싼 유산균도 구매 했는데, 아직 요거 남아서 남은거 꾸준히 급여하니 변상태가 괜찮아져서 새로 산유산균은 아직 보관중입니다.


새로 구매한 유산균 다 먹으면 그것봐 비교후기도 올려볼게요. (비싼게 과연 더 효과가 좋을것인지?!)

가격대비 괜찮은 저렴한 유선균으로 38.6 유산균 한스푼, 확실히 안먹이면 조금 안좋은것 같긴해요!

https://mulgammom.tistory.com/86

 

고양이 면역력강화(허피스관리)에 좋은 초유한스푼

고양이 필수영양제 2탄, 면역력 강화에 좋은 멀티영양제 초유한스푼! 면역력 관리에 좋다고 해서 평들이 좋아서 구매하게 된 초유한스푼, 벌써 5통째 구매중이네요.  기호성도 굉장히 좋아 습식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78

 

고양이 집에서 치석관리 하는방법?

고양이 칫솔질에도 쌓이는 치석, 셀프 치석제거기로 고양이 이빨관리 해주세요! 치석제거간식이나 이빨관리사료를 먹으면 그나마 덜 생기기는 하는 고양이 치석! 특히, 습식사료를 먹는 고양이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0

 

고양이 귀청소 하기! 고양이 귀지로 건강체크까지?

고양이 건강체크, 고양이 귀청소 주의사항 및 올바른 고양이 귀청소 고양이의 오감중에 제일 발달된 부분은 바로 청각이기 때문에 귀는 고양이에게 엄청 예민하고 중요한 부분이라고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