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필수영양제 2탄, 면역력 강화에 좋은 멀티영양제 초유한스푼!

 

 

고양이영양제

 

면역력 관리에 좋다고 해서 평들이 좋아서 구매하게 된 초유한스푼, 벌써 5통째 구매중이네요.  

 

 

기호성도 굉장히 좋아 습식사료에 섞어서 주면 아주 잘 먹어요~

 

 

 

반려동물 전용 면역영양제 초유한스푼 (For cat)의 효능은?

 

초유단백질 30%에 락토페린, 엘라이신,타우린,유산균이 함유 된 전용 필수 영양제로 고양이 면역, 허피스, 곰팡이성 피부염, 바이러스 감염 예방, 면역력관리 근육강화, 원기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반려동물의 성장과 면역 유산균활성,  항산화(비타민E,C 그리고 셀레늄포함), 시력보호(타우린),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하며, TNS시스템을 이용 하여 분말상태로 먹이기 쉬우면서도 소화 흡수에 좋아 사용이 편한 Human  Grade 제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필수영양제

 

전연령의 고양이들에게 급여가 가능한 멀티 영양제 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이 제품에는 유산균과 오메가3가 포함은 되어있어 이거 하나만으로도 멀티로 관리해주기 편하다고 합니다. 

 

하지만,여러개가 같이 들어있는 만큼 함유량이 달라 물감이의 경우 단독 엘라이신 제품급여를 피해 이 영양제 선택을 하였기 때문에 다른 좋은 성분들이 첨가는 되어있지만 각각의 필수영양제(오메가,유산균,관절영양제)를 추가로 보충급여해서 급여하고 있습니다.

 

 

 

먼치킨영양제

 

초유 한스푼 영양제 급여 방법은?

습식사료나 건사료 혹은 깨끗한 물에 섞어서 급여하면 됩니다. 1세 이하의 고양이는 하루 2~3g, 1세 이상의 고양이는 하루 4~5g을 급여해주면 되는데 어린묘의 경우 처음 급여할때는 미지근한 물에 조금씩 녹여서 급여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물감이의 경우 좋아하는 습식사료에 다른 영양제와 함께 섞어서 급여하니 잘 먹어요.

 

초유한스푼 영양제 주의사항은?

개봉 후 오래되면 변질이 될수 있음으로 빠른 시일내에 급여하는게 좋으며 습도,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또한 급여 후 3일이상 설사를 한다면 급여를 중단하고 수의사와 상의하는것이 좋습니다.

 

이거 내끄다옹!

 

고양이초유영양제

 

벌써 본인건줄 알고 킁킁 거리면서 다가오는 물감이,

 

고양이영양제추천

 

엘라이신때문에 먹이는 초유한스푼 말고도 오메가3 그리고 관절영양제 그리고 추가로 유산균 영양제를 한번에 습식에 넣고 미지근하게 풀어서 아침마다 급여중입니다.

 

고양이습식탕

 

습식탕에 고르게 잘 섞기 위해서는 물 넣기전에 믹스해서 미지근한 물을 부어주는게 제일 잘 믹스되더라구요! 

 

그릇만 들고 다니면 자기껀줄 알고 쫄쫄쫄 좇아다닙니다.

 

츄르탕

빨리 먹고 싶다옹! 

집사양반 어서 내놔라냥!

 

고양이영양제먹이기

 

이렇게 아침마다 한그릇 푸짐하게 드시고 되새김질 하고 있는 물감이의 뒷통수를 보면 고냥이 팔자가 상팔자 라는 말이 생각나지만 그래 건강하게만 크려무나~

 

https://mulgammom.tistory.com/84

 

고양이 필수영양제 오메가3 , 오메가 3 타입별 비교 후기!

고양이 필수 영양제 오메가3 , 고양이에게 오메가3를 급여해야하는 이유는? 고양이 오메가 3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필수 영양제 오메가 3 효능에서 부터 급여방법, 보관방법에 대해 적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78

 

고양이 집에서 치석관리 하는방법?

고양이 칫솔질에도 쌓이는 치석, 셀프 치석제거기로 고양이 이빨관리 해주세요! 치석제거간식이나 이빨관리사료를 먹으면 그나마 덜 생기기는 하는 고양이 치석! 특히, 습식사료를 먹는 고양이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0

 

고양이 귀청소 하기! 고양이 귀지로 건강체크까지?

고양이 건강체크, 고양이 귀청소 주의사항 및 올바른 고양이 귀청소 고양이의 오감중에 제일 발달된 부분은 바로 청각이기 때문에 귀는 고양이에게 엄청 예민하고 중요한 부분이라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7

 

심쿵 고양이 훈련, 고양이 교육이 가능할까요? 고양이 손 내밀기

먼치킨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귀여운 고양이 손 내밀기 오늘 물감이 손 내밀기 교육에 성공해서 검색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의 교육의 필요성과 �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