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치석제거, 고양이입냄세제거에 도움이 된다는 라그오프 파우더 

 

고양이치석

 

프로덴 플라그오프강아지 입냄새제거,고양이 입냄새 제거, 치석제거, 프라그제거에 효과적인 구강 건강 개선 제품으로 사료나 음식에 뿌려서 간단히 급여하는 분말타입의 100%natural제품으로 구강관리 부분 유럽판매 1위제품이라고 해요.

 

고양이치석제거

 

사실 물감이는 매일 양치질은 하고 있어서 치석보다는, 입냄새! 저 이쁜 얼굴에서 크하~생선 비린내가 납니다. 코뽀뽀할때마다 스치는 박물감군의 비릿한 향!

 

 

그래서 물감이 용품 쇼핑중에 눈에 띄어 장바구니에 담아 보았지요.

 

고양이이빨

 

플라그오프의 작용원리는?

플라그오프는 고양이가 먹으면 소화과정을 거쳐 침색의 작용물질 분비를 통해 체계적으로 구강에 적용되며 적용후에는 치아에 스틱처럼 형선된 치석을 부드럽게 만들기 시작합니다.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약 3주~8주간 매일 고양이에게 급여시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구매시 보았던 제품설명에 8주 사용으로 약 63%입냄새제거 효과를 보였으며 8주 사용으로 플라그 감소하는 효과를 보았다고 적혀있어 진짜 효과 있을까 싶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고양이치아관리


플라덴 플라그 오프 구성성분은?

북대서양에서 자연적으로 수확한 해초로 만들어진 100%천연제품으로 원재료에는 자연요오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미네랄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에 유해한 인공색소와 글루텐,방부제와 설탕 무첨가 제품입니다.

플라그 오프는 스웨덴과 미국에서 생산하며 국내 정식 제품은 스웨덴 제품이라고 합니다. 스웨덴 본사에서는 북유럽 노르웨이 연안 재료를 사용하여 40g제품을 만들며 미국지사생산품은 뉴욕연안의 재료로 60g제품이라 두 제품간의 입자크기 및 효과는 서로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직구 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고양이이빨관리


라그오프 급여방법은?

10kg이하의 소형견 또는 고양이   1스푼
10kg~20kg 중형견                  1~2스푼
25kg 이상 대형견                      2스푼

으로 매일 꾸준하게 급여하는 것이 좋으며 8주간 효과가 미미할 경우 급여량을 좀 더 늘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특히, 플라그오프는 치석을 연하게 만들어 음식물을 먹을때 자연스럽게 치석이 떨어기제 만들어 칫솔질 병행을 통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치석이 쌓이지 않는 겅강한 치아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치석이 생긴 후에 급여 뿐만 아니라 치석이 없더라도 치석이 치아에 고착화 되는 현상을 막는 예방제 역할도 하고 있기에 고양잉 치석이 없더라도 급여하셔도 괜찮습니다.


플라그오프 급여시 주의사항은?

플라그오프 원재료인 해초류에는 <요오드>성분이 소량 포함되어있어 강상선기능항진증이 있다면 급여를 추천하지 않으며 급여를 원하실 경우 수의사와 상담 후 급여하는것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냥이이빨

 

플라그오프 물감이 급여후기는?

 

사실 냄새나 치석예방에 효과적인건 잘 모르겠어요. 아침에 영양제 줄때마다 습식사료에 같이 줬는데, 냄새는 그대로 입니다.  사실 이 파우더 자체에서도 비릿한 향이나요. 딱 열면 해초향 그대로~본연의 향 그대로~

 

 

고양이 치석제거는 그냥 전에 포스트 했듯이 치석제거제와 양치질로 관리해주는게 확실한것 같아요.

 

사실 입냄새는 양치질을 바로 하고 나서, 냄새가 나서 그렇게 큰 기대는 안했는데 역시나 인것 같습니다. 구매평을 보니 다들 눈에보이는 효과는 잘 모르겠으나 천연제품이고 치석 예방이 된다고하니 좋겠거니 하고 계속 급여중이라는 글들이 보이네요.

 

고양이가 양치질을 싫어하거나 양치질을 못시킨다면 아무래도 이렇게 급여하는 구강관리제가 편하긴 할것같은데, 눈에띄는 효과를 기대하고 급여하면 실망하실것 같긴해요~

 

다음번에는 재구매할것 같지는 않구요. 만약 구강관리제품을 사게된다면 한동안 인스타에 많이 보였던 물에 타먹이는 액체구강관리제 그거를 한번 사볼까 합니다. 왠지 입냄새제거에 그게 더 효과있을것같아보였거든요 !

 

물감아, 입냄새가 나도 나는 뽀뽀는 포기 못하겠군아!

 

https://mulgammom.tistory.com/78

 

고양이 집에서 치석관리 하는방법?

고양이 칫솔질에도 쌓이는 치석, 셀프 치석제거기로 고양이 이빨관리 해주세요! 치석제거간식이나 이빨관리사료를 먹으면 그나마 덜 생기기는 하는 고양이 치석! 특히, 습식사료를 먹는 고양이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5

 

고양이가 좋아하는 버박치약 ! 고양이치아관리 방법과 주기등 필수정보

손쉽게 고양이 양치질하는 방법과 고양이 치약 추천 버박 C.E.T 고양이 치약 오늘은 물감이가 사용하고 있는 버박 C.E.T 치약과 올바른 고양이 치아관리, 그리고 고양이 이 닦기 주기와 언제부터 ��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0

 

고양이 귀청소 하기! 고양이 귀지로 건강체크까지?

고양이 건강체크, 고양이 귀청소 주의사항 및 올바른 고양이 귀청소 고양이의 오감중에 제일 발달된 부분은 바로 청각이기 때문에 귀는 고양이에게 엄청 예민하고 중요한 부분이라고�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