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타크래프트 짜먹는 고양이 간식, 저칼로리 츄르인데 완전 좋아해요!

 

고양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가 잘 먹는 간식 하나를 소개할까합니다. 물을 잘 안먹는 고양이들에게 츄르탕을 만들어주기 좋은 저칼로리 츄르 고양이 간식인데요!

 

 

 

저희 물감이는 약간 비타크래프트빠인가봅니다. 비타크래프트거는 정키 스타일 빼고는 다 잘먹어요. 

 

먼치킨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츄르를 좋아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사실 지인분 고양이들중 몇 몇 고양이는 츄르 안먹는다고 해서 놀랐어요!) 이것도 맛별로 애들이 먹는게 있고 안먹는게 있더라구요! 

 

물감이도 지난번에 과일 들어간 츄르 줬는데, 입에도 안대서 결국 지인분께 나머지 간식을 다 드렸던 기억이...

 

<고양이 간식 비타크래프트 리퀴드 스낵 연어+오메가 3>

저칼로리, 착섹제 무첨가, 설탕없는 조리법으로 인공착색제,향미가 무첨가된 제품입니다.

 

높은 고기함량으로 부드러운 질감 그리고 고양이들이 기호서을 잡았지만 칼로리가 낮아 사료에 섞어주거나 비만 고양이들에게 주기도 부담이 덜한 간식이라고 합니다.

 

 

 

한상자에 15g씩 6개 개별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성분:조단백3%이상, 수분 90%이상, 조지방 3%이상, 조섬유 1%이하, 조회분1.5%이하, 칼슘0.1%이상, 인 0.1%이상으로 원료는 연어, 닭고기, 칠면조, 돼지고기, 정제수, 우유, 혼합채소, EPA및DHA함유유지)

 

 

고양이간식

 

원래는 습식사료를 물에 타서 물을 섭취하게 하는데, 가끔 별식으로 이렇게 츄르로 츄르탕을 만들어 준답니다. 오늘은 물감이가 졸졸 쫓아다니면서 무언가를 요구 하길래 츄르를 하나 개봉해보았습니다!

 

집사야, 내놔라냥!

(싫은뒈~ 이렇게는 안줄껀데~)

 

먼치킨고양이

 

사실 이렇게 짜서 주는 경우는 거의 없고, 그릇에 조금 담아서 물많이해서 주기에... 이거 뜯어서 오늘 3번에 나눠서 물타서 주고 있어요. 물좀 알아서 먹어주면 얼마나 예쁠까 싶지만, 안드시니 이렇게 대접해드려야겠죠?

 

고양이짜먹는간식

 

고양이들은 참 ~ 나빠요. 간식만 들고 있으면 부비적 없던 애교 대방출!

 

츄르탕

 

꼬리를 부들부들 , 빨리 달라고 다리를 감싸고 눈빛을 마구 마구 보내는 물감이, 늘 먹던 곳에 두려고 가려는데 자기가 먼저 달려가서 자리를 잡습니다.

 

저칼로리간식

 

내려놓자마자 허겁지겁 먹어주니, 고맙기는 한데~ 그냥 물도 이렇게 잘 먹어 줬으면 정말 좋겠네요.  

 

내욕했냐옹?집사야?

 

비만고양이간식

 

먹다말고 쳐다보는 물감이, 아니야 언능 먹어~

 

고양이간식추천

 

열심히 킁킁,쩝쩝 먹던 물감이, 그대가 지나간 자리에는..

 

비타크래프트츄르

 

씻을필요도 없는 아주 깨끗하게 비운 그릇만이 덩그라니~~

 

 

https://mulgammom.tistory.com/166

 

먼치킨 고양이의 간식을 향한 열정(faet. 고양이수제간식선물)

간식을 대하는 전투적인 자세의 고양이, 박물감군 <택배왔어요~> 카톡알림음에 적혀있었던 <수취인:물감이> 지인분께서 물감이 이름으로 택배를 보내주셨어요! 2살 냥생 처음으로 자기 이름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49

 

우리 고양이 최애 장난감 총 프로펠러 , 프로펠러장난감중 이게 찐이네~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총 프로펠러 ! 이게 대박입니다. 지난번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1000원짜리 프로펠러를 너무 좋아해서 하루에 50번 넘게 돌리다 보니 몇일도 못가서 다 망가져 버렸습니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5

 

캣닢 비눗방울에 뒷걸음질 치는 고양이

고양이 캣닢 비눗방울 들어보셨어요? 고양이 행동유발 장난감으로 고양이관심집중시키기! 박집사~ 박집사~저거 모냐옹?! 안녕하세요. 오늘은 캣닢장난감을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그냥 캣닢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