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꼭 챙겨줘야하는 고양이 영양제 유산균, 200억 프로바이오틱스 알파유산균으로 구매해봤어요!

 

고양이유산균

 

원래 먹이던 유산균보다 가격이 조금더 비싸지면 평이 더 좋기에 새롭게 구매해봤습니다. 현재 한박스 다 먹고, 2박스째 급여중이며 박집사가 직접 구매해서 급여한 알파유산균 정보, 솔직후기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파유산균>은 Elosbio 바른영양펫연구소에서 만든 제품으로 1포당 보장 생균수 최소 60억으로 반려동물 전용 프리미엄 신바이오틱스 알파유산균은 엄선된 9종의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과 장전간을 생각한 알파유산균이라고 합니다.

 

유산균

 

물감이도 자기건줄 알고 매우 큰 관심을 가지네요~ 

 

알파유산균

 

알파유산균의 장점?

-실제 동물 장속에 서식하는 균주를 모두 포함,

-항생제 내성 검사를 통과한 Safe Probiotics

-상호 상승 작용하는 9종의 유익균주 선별

-입속 세균의 거의 분해되지 않아 생존율,충치질환을 동시에 생각한 유산균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휴먼그레이드 복합 소화효소 첨가

-특허받은 천연 호박분말 유래로 고분자 코팅기술

-유산균 생존률을 높이는 개별스틱 포장

-스테아린산 마그네숨 이산화규소 무첨가

-높은 기호성

 

바른영양알파유산균

 

헬리코박터균이란 다수의 편모를 가지고 있는 나선형 세균으로 위장점막에 주로 감염되어 각종 소화기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구토증상을 보이는 고양이의 57~100%가 헬리코박터 감염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IL-8(염증성 사이토카인:림프구나 대식세포등에서 생산되는 미량의 생리활성물질 중 세균과 바이러스 감염, 손상조직등 염증에 관여)이 증가하는데, 이 헬리코박터균의 염증을 억제하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가 알파유산균에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우수한 생존율의 200억마리 알파유산균이 반려동물 장속에서도 생존율이 높습니다. 또한 신장이 안좋은 경우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면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호기성균의 수를 조절하여 유레아 독소를 낮추는데도움이 됩니다.

 

고양이장에좋은

 

호박분말을 이용한 유산균 코팅기술 특허증으로 유산균의 장 정착률을 극대화, 내산성이 우수한 복합코팅기술로 PH변화에 정확하게 반응, 위산에 용해되지 않고 중성에 가까워지는 소장안에서 용해, 균체가 활발하게 살아서 증식합니다.

 

또한 균주의 생존률과 장 정착률에 적합한 유통기한으로 제조된지 6개월 이내의 제품만을 출고 하고 반품받은 제품은 재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고양이장건강

 

<알파유산균 솔직후기>

꼭 챙겨 먹이는 고양이 영양제중 하나인 유산균, 늘 먹이던 유산균만 먹이다 이번에 처음 먹여봤는데, 이상증상은 전혀 없었습니다.

 

 

 

또한, 조금 자잘했던 변들이 좀더 덩어리 지게 크게(먹는양은 비슷했습니다.)나오는 변화 외에는 색상이나 질감의 변화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매번 자잘하게 싸서 변비인가 걱정했는데, 이걸 먹이고는 그런건 좀 덜하네요! 기호성은 솔직히 습식사료에 영양제를 섞어서 한꺼번에 주면 잘먹기 때문에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이상한 냄새가 나거나 하면 습식사료에 섞었어도 안먹었겠죠? 

 

원래 먹이던 유산균보다는 조금 더 비싸지만 그래도 효과는 좋은것 같아서 한동안 이걸로 먹여야 겠다 싶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170

 

고양이가 우울할때 하는 행동 &대처법

고양이 우울증 행동과 대처방법에 대해 알기 동물들도 사람처럼 우울한 감정을 느낍니다. 대부분은 자연스럽게 우울한 기분이 사라지지만 만약, 우울증상이 길어질 경우 스트레스에 예민한 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7

 

심쿵 고양이 훈련, 고양이 교육이 가능할까요? 고양이 손 내밀기

먼치킨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귀여운 고양이 손 내밀기 오늘 물감이 손 내밀기 교육에 성공해서 검색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의 교육의 필요성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66

 

먼치킨 고양이의 간식을 향한 열정(faet. 고양이수제간식선물)

간식을 대하는 전투적인 자세의 고양이, 박물감군 <택배왔어요~> 카톡알림음에 적혀있었던 <수취인:물감이> 지인분께서 물감이 이름으로 택배를 보내주셨어요! 2살 냥생 처음으로 자기 이름을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