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다 오토매틱 버드 고양이 장난감 구매해봤습니다. 버터플라이보다 더 좋아하네요!

 

고양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고양이 셀프 장난감 후기인데요~ 리다 오토매틱 버터플라이 버드 고양이 장난감입니다. 이 장난감은 두번째 구매로 지난번에 버드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솔드아웃이라 버터플라이로 샀었는데, 이번에는 버드로 구매해봤어요! 

 

고양이장난감

 

요렇게 몸통과 새모양2개로 구성되어있는 셀프장난감, 그냥 철사를 툭 끼면 끝!

 

고양이셀프장난감

 

새로운 장난감에 신기한지 기웃기웃 거리기 시작하는 물감이

 

 

 

늘 뜯은 후 보다 뜯기전에 더 좋아하는걸 보면 참 알수 없는 고양이 마음입니다.

 

 

열어서 고양이 장난감을 확인해 보면, 안에 새모양은 생각보다 디테일해서 움직이면 진짜 새가 날아다니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먼치킨숏레그

 

작은 건전지 하나를 넣고 돌리면 계속 돌려놓으면 그래도 한 20~30분돌아가는 것 같아요.(아마도...?) 어차피 고양이들의 관심은 5~10분이면 끝이니까 한번 넣으면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움직이는 새에 더 관심을 가질 줄 알았는데, 역시나 철사에 집착중이신 박물감군,

 

고양이장난감후기

 

진동하는 철사에 이빨을 드르륵~드르륵~ 셀프 스켈링하는 줄 알았습니다. 역시나 고양이 셀프장난감은 셀프인듯 셀프아닌것이 포인트.... 

 

 

 

이빨에 무리갈까 싶어 걱정되기도 하지만 소리나는게 좋은지 계속 저러고 있어서 결국에는 손에 들고 흔들흔들 해줘야 더 새에 관심을 가져주네요.

 

고양이놀아주기

 

내려놓으면?

 

고양이사냥

 

다시 철사 냠냠!!

 

 

여기저기 장소도 옮겨서 두면서 물감이가 계속흥미를 가지도록 집사가 움직여 줘야합니다. 셀프 아니쥬~?!

 

고양이놀이시간

 

그래도 지난번 버터플라이보다는 버드를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그래도 제일 좋아하는건 돌아가는 철사였습니다. 가격대가 5000원정도라서 부담없이 구매하기 좋아 한번씩 꺼내서 주면 나름 흥미를 가질 것 같네요!

 

아, 집사가 새를 더 빠르게 움직여 주면 좋아하기는 합니다! 생각보다 철사가 약해서 좀 느리게 움직이더라구요~ 그리고 냥펀치가 쎈 고양이들은 금방 고장날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조금 약해보이기는 하지만 물감이는 그렇게 격하게 냥펀치를 날리지는 않고 물기만 해서 문제 없을 듯 합니다.(지인분 고양이는 하루만에 고장냈다고 하더라구요;;)

 

★물감이와 행복한 일상★

https://mulgammom.tistory.com/57

 

심쿵 고양이 훈련, 고양이 교육이 가능할까요? 고양이 손 내밀기

먼치킨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귀여운 고양이 손 내밀기 오늘 물감이 손 내밀기 교육에 성공해서 검색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의 교육의 필요성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62

 

붕붕~ 고양이를 날라다니게 하는것은?!

고양이라면 다 좋아하는 햇들러캣토이 매쉬 롱티저! 깃털+방울+비닐의 최상의 조합이다!! 안녕하세요! 박물감 껌따지 박집사입니다~ 오늘도 물감의 새로운 장난감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사실은

mulgammom.tistory.com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