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hc 신상메뉴 포테킹후라이드 야식으로 먹었습니다!

 

포테킹

 

정말 오랜만에 bhc 치킨을 주문해 봤습니다. 요즘은 옛날 통닭에 빠져서 옛날통닭과 닭똥집만 여러번 사먹었는데 우연히 이렇게 신상메뉴가 눈에 들어와서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요!

 

BHC치킨

 

아무생각없이 저는 포테킹후라이드를 시켰는데,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네요! 사실 뿌링클 치킨 한번 먹고 그 이후에는 잘 안시켜먹었어요.(뿌링클은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저랑 동생은 한입먹고 내려놨다는...)

 

 

 

그이후 bhc는 잘 안시켜먹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해 하면서 개봉개봉 !!

 

두두둥!!

 

포테킹후라이드

 

일단 냄새는 굿굿 아주 좋아요! 겉에 붙어있는게 감자인데 마치 살튀김 처럼 보이죠?! 바삭바삭 하니 감자튀김이 바삭함을 살려주어서 저는 개인적으로는 좋았아요. (기름이 조금 많긴해요!) 칼로리를 알아보려고 검색해봤으나 찾을 수 없는 관계로 모르고 먹기로... 맛있게 먹으면 살 안찌는 거 맞...죠??

 

BHC메뉴추천

 

bhc 오랜만에 먹는데 육즙이 살아있네요! 진짜 신선한 닭을쓰는지 닭가슴살을 먹는데도 촉촉해서 어머니도 신기해하셨어요. 육즙이 살아있다며 봐보라며 계속 보여주셨습니다. 

 

늦은 저녁에 먹은거라 많은 양이 남았는데, 다음날 에어프라이에 돌려먹으니까 바삭하게 맛있게 먹었어요.(단 육즙은 조금 빠지네요!) 이번에 시킨 bhc는 나쁘지는 않았네요. 어머니는 짭쪼름 하다고 하는데 저는 짠건 전혀 모르겠었어요! 짠감자튀김은 맥도날드 아닌가유~?! 

 

한번쯤은 시켜먹지 좋은 bhc 포테킹 후라이드 솔직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