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장품에 섞어쓸려고 맑을담 히알루론산 원액과 미강유 추출물 구매! 솔직후기

 

히알루론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분이 피부가 너무 좋으셔서 화장품 어떤거 쓰시는지 물어보다 알게된 히알루론산원액 구매후기 입니다. 화장품을 만들때 사용하는 제품같은데 일반 세럼이나 크림등에 섞어 써도 되고 스킨에 넣어 미스트로 사용하면 피부 보습등 피부 관리에 좋다고 해서 사이트를 찾아봤는데, 추천해주신 사이트는 품절이라 못사고 리뷰가 많았던 맑을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히알루론산은 저분자, 고분자 두타입이 있는데 두가지를 섞어서 사용하는게 좋다고 해서 두개 다 구매하고 추가적으로 미강유를 구매했습니다.

 

히알루론산원액

<히알루론산 저분자,고분자>

히알루론산은 피부속 수분을 채워주는 보습에 중요한 성분으로 고분자와 저분자 두 타입으로 나뉩니다. 

히알루론산 고분자- 고분자는 피부표면에 투기성이 있는 필름을 만들어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도와주며 외부에서 접촉되는 먼지차단 그리고 피부자극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히알루론산 저분자-저분자의 경우 진피층까지 깊숙하게 침투하여 모세혈관에 혈액 순환을 도와 피부영야흡수 확장을 시켜 피부탄력 및 피부안색에도 도움이 됩니다.

 

<미강유>

쌀겨를 활용하여 만든 기름으로 비타민 E가 풍부하여 노화되는 피부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세라마이드를 풍부하게 가지고 있어 늘어지고 가렵고 건조한 피부에 좋으며 항산화 안정성이 높아 많이 사용되는 오일중 하나입니다. 

 

미강유

 

히알루론산 저분자와 고분자 두개를 따로 발라봤을때 저분자는 물타입으로 바르면 쓰윽 스며드는 반면 고분자는 흡수가 잘 안되고 겉도는 느낌이 좀 더 강했습니다.

 

피부보습

 

통 자체를 움직여봐도 확실이 다른 느낌이 확 보이는데,

 

히알루론산저분자

 

저분자는 물타입, 고분자는 찐득한 느낌이 확 보인답니다. 그래서 두개 다 같이 쓰면 시너지 효과가 더 좋나봐요~ 세안후에 바로 바르는 세럼에 히알루론산 저분자,고분자를 적당히 넣어주었는데, 막 뜨거나 이상한 느낌은 안들고 완전 잘 믹스 되더라구요! 미강유는 마지막 크림단계에서 조금씩 섞어서 쓰려고 제품에 섞지는 않고 그냥 두었습니다.

 

히알루론산고분자히알루

 

<사용후기>

확실히 히알루론산 고분자때문에 그런지 세안후 세럼이 확 스며들지 않아서 마사지를 해주며 흡수시켜 주었는데, 그렇게 무겁지도 않고 피부가 산뜻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주일 사용했는데 눈에 띄는 큰 변화는 없지만 그래도 건조함이 덜하고 피부트러블도 나지 않아서 지속적으로 쓰고 있는중이예요! 

 

 

 

미강유는 히알루론산 제품보다는 오일이라 그런지 무거운 느낌은 있어서 날이 더 더워지면 사용할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히알루론산은 피부가 편안해 지는 느낌은 있어서 다 사용해보고 재구매 생각도 있네요~  사이트 보면 히알루론산 외에도 갈락토미세스 원액, 인진쑥 추출물, 브로콜리 추출물, 병풀추출물, 로즈워터 등이 있는데, 인진쑥이나 병풀추출물은 민감한 피부에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재구매할때 같이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랍니다. 그럼 다음에 재구매하게 되면 다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