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끈적임 없는 겔타입의 순한 손세정제 닥터어반 퍼퓸 핸드클리너, 향까지 좋네요~ 

 

손세정제

 

안녕하세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손세정제, 손소독제가 필수라 가방에 하나씩은 넣고 다니는것 같은데요!

 

오늘은 닥터어반 핸드 클리너 구매후기입니다. 저는인터넷에서 구매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후 촉촉한 사용감도 좋아서 괜찮았는데 특히 퍼퓸 핸드클리너 답게 잔여 꽃향기도 있어서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실것 같은 제품이네요! 

 

 

 

개인적으로는 향이 강하면 머리가 아프고 못참는 편인데 닥터어반핸드클리너는 그리 강하지 않은 꽃향기라 좋았던것 같아요. 그럼 솔직하게 사용감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 어반 핸드 클리너 Dr. AUBAN HAND CLEANER>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각종 유해새균과 바이러스 전염을 예방하기 위한 핸드 클리너입니다.

전성분:에탄올,정제수,글리세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카보머,병풀추출물,삼백초추출물,트라이에탄올아민,향료

용량:총100ML

 

**주의사항 개봉후 12개월 이내 사용권장,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

 

손소독제

 

디자인도 깔끔하니 가방안에 넣고 다니기 그리 부담스러운 사이즈는 아닌것 같아요!

 

닥터어반닥터어반손세정제

 

핸드클리너 답게 핸드크림과는 다르게 물타입의 제형이예요~ 쑤욱~ 흘러내리니 손에 잘 담아서 쓱쓱 비벼주면 되겠죠?

 

닥터어반핸드클리너

 

생각보다 손에 싹 스미는 느낌이 다른 손세정제들과는 다르게 순해서 좋았던것 같아요. 약간의 보습도 되는느낌?

 

핸드클리너

 

<닥터어반 핸드 클리너 손소독제 사용후기>

요즘은 퍼퓸핸드크림도 많이 사용하는데 이제품 하나로 소독과 보습도 되는 느낌이라서 개인적으로는 괜찮았던것 같아요. 손소독제는 강한게 좋다고는 하나 손이 좀 따가울때도 있어서 사용을 잘 안하게 되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느낌이 없어서 부담없이 사용하게 되네요! 처음 알콜향은 금방 날아가고 꽃향기도 남아서 여자분들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은 손소독제 닥터어반 핸드 클리너 손세정제 사용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