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스크트러블을 위해 구매해본 미래바이오 토브리아 노니비누 사용후기 (내돈내산)

 

노니비누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니비누 구매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전에 한번 노니비누를 쓰고 얼굴에 있던 트러블들이 많이 진정되면서 세안후 얼굴땡김도 안느껴져서 매우 만족한 기억이 있는데 수제비누라 다시 구매하기가 힘들어서 이번에는 어머니가 사용하시는 비누로 저도 구매를 해봤습니다. (몇번 사용해봤는데 피부가 뽀샤시한 느낌이 들어서 기억에 남았었답니다.)

 

노니비누효과

 

이렇게 한박스에 총3개가 들어가있는데 가격이 조금 높은편이긴 하지만 하나쓰면 오랫동안 사용해서 한박스 사서 어머니와 나눠쓰기로 하고 구매를 했는데, 특히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인도네시아산 천연 노니를 사용해서 만들었고 어머니가 사용해보시고 괜찮다고 하셔서 구매하게된게 제일 큰 이유였습니다.

 

 

리뷰도 거의 없고 요즘은 이러한 천연비누가 가격대도 다양하고 브랜드도 다양해서 고민중이였는데, 어머니가 사용중이신 비누를 몇번 써보고 괜찮아서 따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원래 약간 방판하는 제품인듯 싶어요~ 어머니도 지인분을 통해 구매하셨다고 했거든요.)

 

노니비누효능

 

상자안을 열어보면 이렇게 개별 포장이 되어있는 노니비누, 은근 달달한 좋은 향이 퐁퐁 풍겨져 나온답니다. 향도 오래가는지 개봉한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화장실에 가면 좋은 향이 나서 방향제 역할도 해주네요!

 

노니

 

<노니비누 NONI SOAP 효능>

천연 노니비누의 효능에는 피부탄력 개선, 미백효과,각질제거, 피부보습, 피부영양공급 뿐만아니라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이 되어 피부건강에 매우 좋다고 합니다. 또한, 천연비누인 만큼 자극이 적어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미래바이오 노니비누 전성분: 노니 추출물, 목련나무껍질, 당귀, 하수오, 홍삼, 황기, 작약, 상황버섯, 천궁, 마치현, 감초등의 10가지 한방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천연비누

 

몇번 쓰윽쓰윽 해도 거품이 풍부하게 나며 거품이 쫀득한 느낌이 들어 세안할때 깨끗하게 할 수 있을것 같은느낌의 노니비누,

 

노니비누추천미래바이오노니비누

 

카메라를 찍는다고 제대로  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한두번만에도 거품이 나기 시작해요. 실제로 세안할때는 하얗고 뽀얀 거품이 가득해서 딥세안할때 좋은느낌이였습니다.

 

<토브리아 미래바이오 노니비누 사용후기>

거품이 잘 올라와서 세안할때 편했습니다. 또한, 세안후에 뽀드득한 느낌으로 딥클렌징 되는 느낌이 확실했구요! 뭔가 세안후에 얼굴이 뽀샤시해지는 느낌이들었어요. 미백효과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이러한 미백효과는 꾸준히 써야 확실하게 알 수 있으니까 꾸준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2주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얼굴에 마스크 트러블이나 예민해진 ㅂ피부가 진정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그러나 제일 만족스러운건  세안후 얼굴이 조금 하얗게 미백느낌이 드는게 제일 좋았답니다.

 

구매는 웹사이트 토브리아 혹은 구글스토어 끄미끄미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포인트적립과 등급을 위해 끄미끄미앱을 깔아서 구매했어요~

▼구매사이트 토브리아 ▼

 

토브리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네이처브릴랑 / 청소끝판왕 / 끄미끄미 / 제주청정 공식판매몰

smartstore.naver.com

가격은 조금 있지만 그래도 하나로 오래 쓸 수 있으니 만족 중이랍니다.

 

▼▼사용감이 괜찮았던 뷰티제품들▼▼

https://mulgammom.tistory.com/119

 

시술없이 주름케어, 니슬 링클 더마 필름 솔직후기(엄니가 홈쇼핑에 혹하셔서 구매하신 주름패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NISL Wrinkle Derma Film) 홈쇼핑 주름패치 솔직구매후기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NISL Wrinkle Derma Film)는 아이&팔자주름 케어패치와 넥 라인 케어 패치 이렇게 두가지 타입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

 

셀프레이저제모기추천, 라피타 가정용 IPL 제모기

여름, 노출의 계절인만큼 제모는 필수, 매번 관리해주기도 참 귀찮지만 안 할 수 없는 계절이잖아요? 샤워할 때마다 깎아줘도 샤프심처럼 까맣게 금방 나오는 것도 스트레스! 그래서 병원가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4

 

2개째 사용중 센텔리안 24 마데카크림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액티브스킨포뮬라 )

2개째 사용중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솔직후기! 이모가 홈쇼핑에서 구매하셔서 어머니께 몇개 나눠주셔서 써본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50ml(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