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쥬란힐러1회 맞고 몇달후 후기(역시 1회는 효과가....)

 

리쥬란힐러

 

여신티켓을 눈팅하다 계속 맞아보고 싶어했던 리쥬란힐러 2cc에 16만원대에 있어서 냉큼 1회 구매를 해봤습니다. 대부분은 2cc에 20만원이 넘었는데 제일 저렴해서 한번 맞아봐야겠다 싶었죠~ 맞은지 얼마 안되서 19만원이 된걸 보니 오픈용 후기 남기기로 한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꼼꼼하게 잘 맞고 왔다 싶었어요.

 

 

사실 맞은건 작년말인데 사진만 찍어놓고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그렇기에 1회차에 저의피부에 리쥬란이 효과가 얼마나 지 효과가 있고 유지기간이 어떤지 잘 적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리쥬란힐러란?>

조직재생물질을 피부속 진피까지 전달하여 피부 내부의 생리적 조건을 개선, 피부결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시술로서 연어에서 추출하여 연어주사라고도 불립니다.

 

먼저, 피부에 마취를 하고 주사기를 통해 직접 피부에 넣는방식인데, 아프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조금 걱정하면서 마취에 들어갔습니다.

 

리쥬란

 

마취가 끝나고 주사를 맞기전에 정품확인을 해주십니다. 가끔 어떤곳들은 오픈한 제품을 쓰는경우도 있고 다른제품을 넣는 경우도 있나봅니다. 그래서인지 확인후에 그자리에서 오픈해서 주사를 넣어주더라구요!

 

리쥬란힐러후기

 

주사는 생각보다 참을만했지만 따꼼수준보다는 더 자극적이라 저절로 눈물이 또로록 흘렀습니다. 간호사분이 조용히 눈물을 닦아주었는데 민망하더라구요. 주사를 다 끝마치고 진정팩으로 마무리,

 

리쥬란1회효과

 

사진을 찍고 보니 피가... 팩에 뭍어있네요. 이때는 너무 후다닥 찍느라 지금 올리다 알았습니다. 맞은후 당일날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볼록한 엠보싱 자국이 고르게 잘 생겼더라구요. 2cc인데도 얼굴 대부분을 다 맞을 수 있었고, 문제되는 부위였던 나비존과 턱부분을 더 중점적으러 놓아주셨습니다. 턱부분을 볼에 비해서 엠보싱이 적게 생겼는데 아마도 살이 없어서 그렇지 않을까 추축해봅니다.

 

리쥬란효과

 

생각보다는 더 많이 볼록해서 마스크를 쓰고 오는데도 위에가 보여서 조금 챙피했어요. 모자는 필수일듯합니다. 

 

 

대부분 엠보싱자국은 하루가 지나면 사라진다고 하는데 저의 경우에는 다음날까지 자국이 남아있었습니다.

 

 

자국이 족므 많이 사라지긴했으나 다음날 아침까지는 볼록하게 있었고 2틀지나니까 거의 안보였습니다. 1회 맞고 미라클한 효과는 없었지만 그래도 한두달정도 피부가 조금 촉촉한가 싶은 생각은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모공은 타이트해졌는가 싶지만 그런느낌은 안들었습니다. 턱부분에 트러블이 지속적으로 나서 고민이였는데 주사를 맞고 조금 덜 올라오나 싶었으나 눈에 띄게 사라진느낌은 아니라서 이것에 효과다 라고 말하기 애매했습니다.

 

<리쥬힐러 1회 맞은 솔직후기>

어떤분들은 1회만 맞아도 물광이라고 하는데 저는 건성+얇은피부+티존부위만지성의 피부타입인데 물광느낌까지는 아니고 촉촉해졌다 정도였습니다. 리쥬란힐러가 3회는 맞아야 그래도 큰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1회차 맞고 그래도 달라짐이 있으면 추가구매해서 가야겠다 싶었는데 그정도는 아니여서 1회로 멈췄어요.(거의 3회~5회를 추천해줌) 촉촉한 느낌은 한두달 정도 갔던것 같고 이후에 검색해보니 잔주름얇은피부에 좋다고 하니 3회맞으면 좋으려나 싶기도합니다.

 

결론 1회맞을거면 그리 추천하지 않음, 3회차는 안맞아서 확실하게 말못하겠음! 그러나 샤넬주사,필로르가는 3회차로 맞을생각을 하고 있어서 맞으면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