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나우푸드 히알루론산 구매후기(내돈내산)

 

나우푸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알루론산 구매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자주 구매하는데 그중 관심있었던 나우푸드의 히알루론산 제품을 드디어 구매하여 한달정도 먹어봤습니다.

 

나우푸드 제품은 비오틴만 먹어봤는데, 제품들이 대부분 가격대가 착해 눈길이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미국식품&건강분야의 기업으로 1986년부터 지금까지 생산된 제품만 무려 1,400개가 넘으며 전세계적으로 70여개가 넘는 국가에 수출을 하고 있는 나우푸드는 매달 16,000번의 실험을 진행, 모든 제품은 미국의 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나우푸드히알루론산

 

한병에 총 60캡슐이 들어가 있는데, 섭취방법은 1일 1~2회 2캡슐을 섭취하면 된는데, 약 한달은 먹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나우푸드 히알루론산 섭취시 주의사항>

임신중, 의사처방전을 복용중인분들은 전문의와 상담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면 됩니다.

 

의약품이 아닌 건강보조 식품으로 관절건강 및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특히, 채식주의자 비건분들이 드셔도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영양성분정보>

1회 제공량 당,

나트륨(히알론산나트륨에서 추출) 10mg,

히알루론산(히알론산나트륨에서 추출)100mg,

MSM(메틸설포닐메테인)900mg이 포함 되었습니다.

 

히알루론산영양제

 

<나우푸드 히알루론산 한달 섭취 후기>

눈에 띄는 변화는 잘 모르겠습니다. 전에 먹었던 메이플트리가 괜찮았는데 이번에 영양제를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면서 여러개 주문을 해서 한동안 이 제품을 계속 먹을것 같습니다. 기분상인지는 모르겠는데 뭔가 에이플트리가 더 피부가 좋아보이는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사실 막 다른점은 없습니다.

 

 

두개의 차이점이라고 하면 메이플트리는 히알루론산이 족므더 많이 포함(120mg포함)되어있다는 점과 비타민등의 영양성분이 더 다양하게 들어가 있다는 점입니다. 비건분들이라면 나우푸드 히알루론산을 그렇지 않다면 둘중 끌리는걸로 선택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나우푸드는 2캡슐을 섭취해야하고 메이플트리는 캡슐하나만 섭취하면 되는데 사이즈는 메이플트리가 좀 더 큽니다. 가격적인 면도 그리 큰차이는 없으니 해외배송인 나우푸드가 배송이 좀 느리고 히알루론산이 적게 들어가있다는 점을 고려할때 다 먹으면 메이플트리고 다시 구매할것 같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297 

 

먹는 히알루론산 가성비 좋은<메이플트리 아쿠아 ACE> 내돈내산후기

메이플트리 먹는 히알루론산 아쿠아 ACE 솔직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관리를 위해 구매해본 메이플트리 아쿠아 ACE 구매후기입니다. 가격대가 7000원대라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다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