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HC 플미엄 바이탈 C 컴플렉스 피토 컴플렉스 마스크팩 솔직후기

 

ahc마스크팩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머니와 함께 자주 사용하는 ahc마스크팩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가격대가 저렴하여 1일 1팩하기도 좋은 아주 가성비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저는 바이탈C 컴플렉스 마스크를 자주 쓰고 어머니는 피토 컴플렉스 마스크팩을 더 선호하는데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AHC 프리미엄 피토 컴플렉스 마스크팩>

피토컴플렉스 마스크팩은 어머니가 자주 쓰는 제품으로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마스크팩으로 탄력 앰플 한병을 담아 피부에 탄력에너지 충전과 수분코팅막을 형성하여 영양감이 오래 유지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탄력성분과 진정 보호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뉴트리션 수딩케어가 가능한 팩 이라고 합니다.

 

 

 

<AHC 프리미엄 바이탈씨 컴플렉스 마스크팩>

바이탈C 컴플렉스 마스크팩은 제가 선호하는 마스크팩으로 미백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화이트닝 앰플을 가득 담아 브라이팅 에너지 그리고 수분 코팅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화사함이 오래 유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미백성분 뿐만 아니라 진정보호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가 수딩케어 역시 가능하며 순면 100%의 천연 국내 목화솜 순면 마스크 시트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도 도움이 됩니다.

 

마스크팩

 

이렇게 한상자에 총 5개가 들어가 있으며 가격은 1개에 1000원 이하로 간단하게 홈케어로 사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ahc프리미엄마스크팩

 

<AHC 프리미엄 마스크팩 솔직후기>

엄청 가벼운 타입은 아니라서 얼굴이 매우 건조한 편이 아니라면 텀을 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주 1~3회정도가 제 피부에는 딱 사용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하고 나면 아무래도 피부가 촉촉해지는것이 좋고 다음날 피부톤이 조금 더 화사해지고 화장이 잘 먹는것 같아서 꾸준히 사용중입니다.

 

사용후에 얼굴에 트러블은 거의 난적이 없으나 몸상태에 따라 한두개씩 뾰루지가 올라온적은 있어요. 어머니와 저 둘다 무난하게 사용 하는 마스크팩이니 피부가 매우 민감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무난하게 사용하실수 있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