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개째 사용중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솔직후기!

 

이모가 홈쇼핑에서 구매하셔서 어머니께 몇개 나눠주셔서 써본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50ml(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액티브스킨포뮬라 ),처음엔 사실 잘모르는 브랜드라 어머니꺼 같이 몇번 발랐는데 괜찮아서 저도 한개 다쓰고 2개째 사용중이예요!

 

 

가격은 거의 개당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이예요~  센텔리안 24는 동국제약 본사에서만 공식 온라인 직영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지만 인터넷에 7000원에서부터 10,000원에 팔더군요! 

 

 

마테카크림

 

마데카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는 마데카 에너지로 토탈케어를 해주는 기능성 크림으로 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의 패턴 밀도를 케어하고 1일 사용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건강한 안티에징 효과!

 

또한,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 병풀오일과 병풀단백질함유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피부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수용성 콜라겐, 하이알루로닉애씨드,엘라스틴 성분과 피부장벽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엔피, 포스포리피드성분으로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토탈케어 크림이라고 해요!

 

 

센텔리안24마데카크림

 

 

특히,동국제약에서 미는 호랑이 풀이라고 불리는 주 성분 병풀은 노화방지,진정효과,피부보호, 기미에 강하다고 해요.

 

 

0.125%이상 농도에서 항산화 효과에 도움이 되는것을 확인 총 450,000ppm 병풀추출물이 함유, 1,000ppm 병풀오일 함유, 50ppm 병풀단백질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이 센텔리안 24 마데카크림은 시즌별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데요~ 현재 마데카크림5 액티브 스킨포뮬러가 제일 최신버전입니다. 마데카 크림4 파워부스팅 포뮬러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좋은 성분들이 더 추가 되었다는 점인데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병풀오일,병풀단백질,수용성콜라겐,하이알루로닉애씨드,엘라스틴,세라마이드엔피,포스포리피드,아미노펩티좀,덱스판테놀등의 성분이 추가되거나 함유량이 높아졌어요.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액티브스킨포뮬라는 인체적용시험, 비인체적용시험으로 콜라겐 증가에 도움이되며 파워부스팅포뮬러차이점이라고 할수있는 흡수도 그리고 보습관력 증가,주름,리프팅까지 확인된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이예요!

 

특히 5종 진정효과에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자극 개선 및 진정효과 각질개선 자외선에희한 피부자극 외부자극에 의한 거친 피부결개선과 온도변화에 의한 진정효과까지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이것뿐만이아니라 브라이팅 효과까지 있다고 해요!(이건 내가 너무 원하는것!!)

 

센텔리안24마데카크림후기

 

텍스쳐는 촉촉한 크림 제형인데요 엄청 찐득한 느낌은 아니고 그렇다고 엄청 헤비한 느낌은 아니나 유분기는 좀 있어요.

 

 

내돈주고산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센텔리안24(Centellian24 madeca cream) 마데카크림 사용방법은?

 

기포케어 후 적당량을 덜어내어 피부결에 따라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 롤링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내돈주고 산 센텔리안 24 마데카 크림 5 액티브 스킨포뮬러 솔직 후기

 

가격대비 좋았던 크림이라 한개 얻어서 쓰고 2번째는 제 돈주고 사서 사용중입니다. 일단 제 피부는 건조한 편이라 (티존만 지성) 이 크림을 써도 오일리해서 헤비한 느낌은 없었어요 !

 

 

 

 

특히 건조한 피부가 건조함을 안느낄정도로 촉촉하고 오일리한 느낌은 있어서 지성 피부라면 답답한 느낌은 들순 있을것 같아요. 

 

트러블은 전혀 없었구요. 가격이 저렴하고 바른 후 다음날 피부 컨디션이 촉촉하고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다음에 또 구매할만한 크림인것 같아요!

 

 

여름에는 조금 발라도 괜찮겠지만 건조함이 극에 달하는 겨울에는 가격도 저렴해서 얼굴에 듬뿍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기 딱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마데카 크림이 사용감이 좋으니 다른 제품도 궁금해 지더라구요! 어머니는 마데카토닝에센스트리트먼트도 사용하고 계셨는데 다음에 저도 어성초에센스 다 쓰면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 한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결론은?

 

건조한 피부라면 여름에도 나쁘지않다! 지성이라면 주의! 트러블 없음! 다음날 매끈한 느낌은 남! 재구매 의사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