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돈 주고산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 업 선크림, 핑크 톤 업 선크림 후기!

 

토니모리 매장을 지나가다 눈에 들어온 포스터! 1+1 핑크 톤업 선크림! 선크림도 다 떨어지고 해서 한번 사용해볼까 싶어 매장에 들어가 봤습니다. 마침 친척동생이 놀러 와서 1+1 사서 나눠 사용하면 좋겠다 싶었지요~ 들어가서 손에 테스트를 해보니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서 구매, 구매한지 벌써 2달이 다 돼가는데 원래 사용하는 애터미 선크림(이거 강추합니다!), S2ND 톤 업 크림과 같이 사용하다 보니 아직도 많이 남아있습니다.

 

 

토니모리 매장에서  1+1으로 7000원대에 구매했던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 SPF50,20ML 제품입니다. 이미 퍼플 톤 업 크림을 사용하고 있었고 그때 당시 샘플로 왔던 핑크 컬러 테스트시에 맘에 들었어서 핑크 선크림이 더 눈에 들어왔던 것 같아요.

 

토니모리톤업크림

 

SPF50+,  PA++++ 유브이마스터 톤 업 선 크림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케어와 베이스 그리고 선크림을 한 번에 해주는 아주 간편한 선크림이랍니다. 피부톤 보정을 기본으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 트러블 케어까지 된다고 광고를 하고 있어요.

 

트러블 케어, 진정, 보습까지 도와준다고? 칼라민, 알바 수련꽃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선인장 꽃, 녹차추출물 등이 들어가서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보습을 해준다고는 하는데~ 글쎄요. 저의 경우 약간의 트러블이 났었어서 총후기는 나중에 한꺼번에 적도록 할게요.

 

토니모리핑크톤업


톤업 선크림의 제형으로 약간은 실키한느낌 + 오일한 느낌은 있어요. 특유의 선크림 답답한 느낌이 약간은 나지만 그렇게 많이 무겁지는 않습니다. 색상은 톤 업 크림답게 약간 핑크빛이 돕니다. 특히, 웜톤의 피부톤을 가진 분들께 딱 좋은 톤 업 크림입니다. 

 

토니모리

 

마스크에 묻어나는건 적고 선크림 타입이자만 톤 업이 잘되는 게 제일 장점이었습니다. 특히, 핑크빛이 웜톤이 저에게 약간 생기 있게 밝은 느낌으로 바꿔줘서 컬러는 맘에 들었어요! 아래 사진을 보면 오른쪽이 바른 상태 왼쪽이 안 바른 쪽, 현 피부입니다. 딱 봐도 다른 느낌이 듭니다. S2ND 톤 업 크림보다 더 밝은 느낌도 살짝 들기도 합니다.(양 조절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토니모리선크림

 

내 돈 주고 사용한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 업 선크림 솔직한 사용후기는?

 

톤업으로는 좋았습니다. 처음에 양 조절 실패로 조금 많이 밝다고 해도 선크림 특성상 시간이 조금 지나면 자연스러워집니다. 핑크빛이 돌아 생기 있게 밝게 톤 업이 되는 느낌으로 베이스로 쓰기에도 좋고 민낯으로 다닐 때는 애터미 베이지 선크림과 같이 사용하면 정말 자연스러우면서도 톤이 밝아져서 딱 좋았습니다. 단, 이때 피부가 민감해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단독으로 사용 후, 트러블이 몇 번 났습니다. S2ND보다 색감은 맘에 드는데, 트러블이 더 나고 피부가 민감하고 답답한 느낌이 더 들어서 피부 컨디션이 좀 안 좋다 싶을 때는 안 바르게 되더군요. 

 

 

재구매의사? 트러블이 몇번 나서 다 사용해도 재구매는 못할 것 같습니다. 물론 마스크, 몸 컨디션 때문에 트러블이 났을 수도 있지만요~ 색감은 정말 좋았습니다. 저처럼 웜 봄톤 피부이신 분들께는 컬러는 자연스럽게 톤 정리되는 딱 좋은컬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