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을 못자는 사람들을 위한 영양제(SMDR)드림 앤 릴렉스 프리미엄 타브렛 솔직후기!

 

인스타나 유투브에서 광고로 많이 봤었던 수면영양제 (SMDR) 드림앤릴렉스프리미엄타브렛,살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맨날 인스타광고에 속아서 호갱이 된적이 많았어요.)

 

 

마침 지인찬스로 한박스 선물 받았어요!! 먹어보니 내돈 주고 샀으면 엄청 아까웠을듯 합니다. 원래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가격은 60정에 52,000원으로 한달복용량이예요.

 

 

이거 먹고 잠을 잘 잘수있다고 한다면 52000원이야~ 꾸준히 사먹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요즘 불면증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진짜 많으시잖아요~? 현대인의 병, 불면증, 수면센터를 안가고도 이 영양제만으로 해결된다면 꿀이죠!!)

 

 

SMDR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3개예요. 드림앤 릴렉스 프리미엄 타블렛과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 그리고 데이엔딩나이트스타트수면 영양제입니다. 성분의 차이가 있고 가격도 다 다릅니다.

 

SMDR데이즈엔드딥릴렉세이션 드림앤릴렉스타브렛의 차이이점?

 

다 같은 수면영양제 라인입니다. 성분이 조금씩 다를뿐 크게 차이는 없으나 사람마다 효과를 더 보는게 다르다고 하더군요.

 

 

차이점을 찾다보니 공식 사이트에  Q&A란에 많은 분들이 문의 하였으나 대부분의 답변이 오해의 소지가 있는 글에 답병하기 힘들다는게 대부분이더군요.

 

 

또한 건강기능 식품 표시에 대해 과대 및 허위광고를 제공 하지 않도록 사전에 광고심의를 받았다고 적혀있어서 그런지 사이트내에서의 제품설명에는 애매한 느낌이 드는 문구들이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의약품이 아닌 건강식품으로 들어가니까 애매한것 같아요. 그래서 내돈 주고 사기는 애매했던 느낌이 들었던 제품이였어요.

 

 

 

 

 

오랜 기간 수차례 샘플링을 통해 연구,개발하여 탄생했다고 한동안 인스타와 유투브에 광고가 엄청 나왔던 SMDR 수면영양제 드림 앤 릴렉스 프리미엄 타브렛!

 

 

쌀겨추출분말(12.5%), 감태추출분말(10.5%), 해조혼합분말, 대추추출분말, L-테아닌 성분등의 주요성분으로 만들어지고 연꽆씨앗추출분말,오렌지추출혼합분말, 다크스위트 체리분말등의 다양한 부원료까지 함유하여 수면에 질을 향상시킨다고 합니다.

 

일상 속 휴식이 필요하신분들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싶으신분들, 쌀겨추출분말,감태추출분말 섭취가 필요하신 분들 께 추천! 뭔가 광고문구가 애매합니다.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은?

 

1일 1회,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특정 원료 알레르기가 있는 분(알류,메밀,땅콩,대두,밀,게,새우,돼지고기,복숭아,토마토,호두,조개류등을 원료로한 제품과 같은 시설에서 제조)은 원료를 확인후 섭취하세요.

 

보관방법은? 습기 및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자세히 보면 뭔가 초록색 점들이 뒤섞인게 보입니다. 아마도 해조 아니면 감태아닐까 싶은데 잘 모르겠어요~

 

 

 

 

개봉 후, 한달을 복용해본 후 솔직후기 드림앤 릴렉스 프리미엄 타브렛 편,

 

제가 불면증이 좀 있는 편이라 잠을 못자서 솔직히 많이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 교훈은 인스타 광고에 속지말자입니다.

 

 

효과를 많이 보신 분들도 있다는 후기를 봤는데 저의 경우에는 다른점을 전혀 느끼지 못했어요. 보조제이다 보니 수면유도제보다 못하더라구요(그렇다고 수면 유도제를 많이 먹어서 내성이 있는 타입은 아닙니다.

 

 

한달에 한번?두번정도만 수면제 혹은 수면유도제를 필요에 따라 섭취하는 편) 수면유도제는 그래도 나름 효과 있는데 이건 한달이나 먹어도 아무런 변화가 없어서 실망이 컸어요.

 

 

효과가 좀 괜찮으면 수면영양제니까 꾸준히 먹어야겠다 생각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돈을 주고 사기엔 매리트가 없는듯합니다.

 

저뿐만 아니라 갱년기때문에 잠을 못주무시는 저희 어머니도 한박스 드셨는데, 어머니도 모르겠다고 하시네요!그래서 재구매는 NO!

 

블로그에 많은 후기가 있는만큼 어떤분들은 도움이 됬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어떤분들은 전혀 효과가 없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일단 효과가 없다는 쪽에 한표입니다!

 

 

워낙 광고도 많이 했고 좋은 후기를 보면 대부분 지원받아서 적으신 분들이 많고 부정적인 후기는 대부분 직접 사셔서 쓴분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2달은 먹어야 효과 있다고 하는분들도 있었지만, 일단 저는 한달먹었는데 너~~무 느낌이 없어서 저는 포기합니다. 혹시나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