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 주고 산 블랙헤드 제거에 좋다는 에프에프 호호바 클렌징 오일 한 달 이상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에 화이트헤드, 블랙헤드가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에프에프 호호바 클렌징 오일 사용후기를 적어볼게요.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지만 제품 케이스가 리뉴얼되기 전에 사서 2개월 이상은 주 2회 이상 사용한 제품입니다.

 

 

 


화이트 헤드가 많은 저는 화이트 피지때문에 스트레스를 좀 받았는데요. 그래서 검색을 하다 호호바 오일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에 좋다고 해서 검색하다 찾은 상품이 이 efef 호호바 클렌징 오일(에프 에프 호호바)입니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지만 일단 후기가 8000개 이상으로 생각보다 많고 많은 분들이 만족한다는 말에 속는 셈 치고 사봤어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메이크업 제거에 탁월한 식물성 천연 오일로 만든 호호바 딥 클렌징 오일로 세안력은 높이고 자극은 줄여준 제품이라고 해요. (사실 저 오일타입 클렌저는 처음 써봐요~!)


에프에프 호호바 오일 클렌징 사용방법은?

 

일반 오일클렌징 처럼 에프에프호호바오일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특히, 모공이 신경 쓰이는 부분을 빙글빙글 마사지해주면 유화 과정에서 피지가 빠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롤링이 중요한 것 같아요. 물 세안만 해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좀 오일 리 한 느낌이 남아서 약산성 클렌징으로 한번 더 가볍게 세안해줍니다.)세정력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제가 사용하는 립,파운데이션,아이브로우,아이라인을 손에 그리고 호호바 오일 클렌징으로 지워봤습니다.

 

 

 



한번 펌프해서 손에 올렸는데 주르륵 흘러내리는 부드러운 오일! 손으로 살살 롤링해주면?

 

 

 


이렇게 잘 지워지는데요. 아이라인의 경우 확실하게 잘 문질러 줘야 해요 안 그러면 판다가 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솜에 오일을 적셔서 아이 리무버처럼 지워내면 좀 더 깨끗하게 지울 수 있으니 이 방법으로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롤링만으로 안 지워지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좀 더 신경 써서 롤링해줘야 하고 눈 쪽은 너무 오래 롤링하면 눈에 들어가 눈물이 쭉 나니까 주의해주세요.

 

 

 

 

 

솔직한 사용 후기는?

300ml에 14000원도 안 되는 가격의 가성비 좋은 호호바 오일 클렌징인 듯합니다. 아무래도 클렌징 폼만 사용하던 저에게는 조금 무거운 느낌이 들어 매일 사용하기보다는 이틀에 한 번씩 화이트 피지를 녹이기 위해 사용했는데요.확실히 오일을 사용해서 피지를 문질러주면 일반 클렌징으로 했을 때보다 피지제거가 되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이것만 단독 사용은 비추합니다. 특히, 피부가 지성이라면 오일만 사용하면 무거운감이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이 오일을 사용하는 동안 오일 마사지 후, 물 세안만 하면 뭔가 미끄덩한 느낌이 계속 들어서 한번 더 세안을 꼭 해주었어요. 이건 원래 사용하시는 클랜저 타입에 따라 조금 호불호가 나뉠 것 같은 느낌이에요.강추는 아니지만 비추도 아닌 제품? 그래도 화이트헤드에 효과는 조금 있어요! 재구매는 의사는 음... 가격더 저렴하고 나쁘지 않아서 혹시나 더 좋은 오일은 못 찾는다면 아마도 다시 구매할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