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달 어성초 진정 에센스 , 구달 청귤 비타C 한달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금 계속 사용중인 내돈주고 산 구달 어성초 진정에센스와 청귤 비타C 솔직후기 입니다. 

어성초 진정 에센스의 경우 이미 1병을 다쓰고 이번이 2번째 병이예요! 이것도 벌써3/2는 사용했네요~

 

 

민감피부에 좋다는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얼루어 2019 추천템,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뷰티어워드, 글로우픽 루키 총 4관왕이나 받는 구달 에센스!

 

어성초 추출물 97.5%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예전에 어성초 화장품(타사)을 사용했을때 냄새가 많이 안좋았는데 이 구달 어성초 에센스는 저온에서 한번, 고온에서 한번 쭉 우려내 비린 향 없이 진하게 담아냈다고 하는데 확실히 냄새는 괜찮아요. 거북한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가격은 단품, 기획세트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 저는 인터넷에서 2만원정도(찾아보면 조금 17000원까지 저렴하게 올라와 있어요. 올리브영이나 클럽클리오 매장보다 인터넷이 대부분 더 싸니까 가격비교 해보시고 구매하세요.)에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150ml+크림5ml 그리고 화장솜20매 들어가있는 제품을 사서 사용합니다.

 

 

어성초 추출물이 특히나 진정개선 효과에 좋아 요즘 같이 마스크로 얼굴이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날때에 사용하기 좋은것 같아요. 너무 무겁지도 않아 더운 날씨에도 사용 후 개운한 느낌이 들어 계속 사용중이예요.

 

 

 

 

구달 어성초 에센스  사용방법?

리퀴드 에센스 타입이라 세안 후 바로 솜에 적셔 얼굴에 고르게 발라주면서 피부톤을 한번 정리하고 그 이후 한번 더 손에 덜어 피부에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 시켜주는 방법으로 저는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수분에센스, 피부정돈 하는 에센스패드처럼 혹은 솜에 적셔서 좀 오래 두면 진정마스크 팩으로도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는 에센스입니다.

 

구달 어성초 에센스 한달 사용해본 솔직후기

위에서도 언급했듯 저는 이 에센스를 2병째 사용중이예요. 첫번째 사용했을때 확실히 피부가 좀 진정되는 느낌이 들어서 다 사용하고 재구매를 했는데요~ 이번에 다 사용해도 재구매할 생각은 있습니다. 건조한 겨울철에는 잘 모르겠는데, 요즘같은 덥고 습한 날씨에는 사용 후 느낌이 좋아요! 예전과 다르게 피부가 붉어지면서 열감 느끼고 붉어진다거나 트러블이 난다면 이 어성초 에센스 한번 사용해보세요. 제가 사용해봤을땐 가격대비 괜찮은 화장품이였습니다.

 

잡티에 좋은 미백크림 구달 청귤비타C크림

두번째 소개할 제품은 이 청귤 비타 크림입니다. 현재 사용한지는 2주정도 되었는데 초 강추 까지는 아니여도 요즘 같은 여름에는 사용하기 나쁘지 않은 느낌이예요.

 

 

제주섬에서 8-9월 초 단 4주만 채취할수 있는 청귤을 수확하여 저온의 찬물에서 120시간동안 천천이 우려내어 청귤 추출물 (탄제린 추출물)62%로 비타민C와 비타민E 함유성분으로 비타민 시너지가 극대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구달청귤비타C크림은 2가지 타입으로 나뉘는데,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실 이건 이 포스트를 하면서 알게된 사실이네요; 저는 가격이 저렴한데 구달꺼라서 구매해본거였는데,

알았다면 중/건성 피부라서 인텐스 크림을 샀을것 같아요. 인터넷에서는 가격차이가 크게는 없네요! 50ml 기준으로 인텐스가 2000원정도 더비싸고 사이트에 따라 큰 차이는 없어요.)

 

 

 

사진에 보이는 구달크림속 이 노랑 알갱이는 롤링할수록 터지는 비타민 생기 캡슐입니다!

 

 

구달크림을 마사지하듯 롤링해주면 저 알갱이가 터지면서 블랜딩되니까 바르실때 꼭! 롤링해주면서 마사지해주세요.

 

 

구달크림한달 사용해본 솔직후기

구달크림은 건성피부인 저에게는 많이 가벼운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한번 바르고 흡수 시킨 후 한번더 발라주고 있습니다. 여름이라 그나마 괜찮은데 겨울에는 건조할것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대체적으로 구달 화장품은 순해서 그런지 바르고  트러블이 난적은 한번도 없는것 같아요. 이 제품은 건성피부인 저에게는 가벼운 느낌이 들어 다 사용하면 재구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