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쇼핑에서 화장품 대량 구매는 잘 생각해보고 사자!



안녕하세요. 홈쇼핑 보다 보면 나도 모르게 홀릭돼서 구매하는 경우 많죠?

 


특히, 화장품의 경우 1 + 1, 매진임박! 오늘만 이 구성 등등 자극적인 멘트로 급하게 주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잘못하면 별로인데도 양이 너무 많아 주구장창 써야 하는 경우도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요 로얄비 르미엘 슈퍼 모이스처 바이옴 캡슐앰플(Royalbee Capsule Ampoule) 이 제품은 제가 몇 달 전에 홈쇼핑에서 홀린 듯 산 제품인데요. 요즘은 방송 잘 안 나오더군요! 그때만 반짝했나 봐요.

지난번 방송에서도 완판 됐고 하루에 6000개씩 팔린다는 방송 멘트에 빠져들고 ...

 

 

2차로 건조 피부에 수분 공급을 확실하게 해 줄 수 있는 강력한 앰플,그리고 오늘만 이 구성 말에 급하게 검색해보고 구매하게 된 이’ 로얄비 르미엘 슈퍼 모이스처 바이옴 캡슐 앰플’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려볼게요!

꿀에서 추출해 수분 공급에 좋다는 게 메인 광고인데요!
98년의 전통의 자연중심 이념을 가진 프랑스 양봉 기업의 꿀에서 100% 추출하여 꿀 추출물 66%를 함유한 크림 앰플이에요.

 

 


100% 프랑스산 라벤더 꿀에서 추출한 이 앰플은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영양을 극대화시키고, 로얄비만의 이중발효와 다이아몬드 마이크로 나노화 과장을 거쳐 빠르게 피부에 수분을 전달한데요!
(봐도 잘 모르겠으나 일단 블로그에서 다들 극찬해서 더 혹 했어요!)

-비타민 B5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

-히알루론산 8종
수분 가득!

-피부 유사 단백질 18종
단단한 피부로 가꿔줌

-물고기 비늘
콜라겐 성분이 들어가 탄력감에 도움

-벨루가 캐비아 추출물
???? 뭐에 좋을까요????

이렇게 구성 성분만 보면 완전 딥딥! 앰플이에요.
또한,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안전하고 청결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몇 달 사용해본 솔직 후기는?
생각보다 양이 많이 한 캡슐에 2번은 사용이 가능해요.
그래서 한 박스에 30개 들어있는데, 그걸로 거의 두 달 사용 가능합니다.

텍스쳐는 생각보다 많이 끈적여요!

 

 


사진에서 처럼 흐르는 것도 느리게 끈 덕하 게 흐르는 느낌 보이시죠? 그래서 요즘 같은 덥고 습한 날씨에는 바른 후 끈적거림 때문에 불편 한 느낌이 들었어요. 잘 때 특히 베개에 얼굴이 닿는데 간지럽고 그렇더라고요.

 


혹시나, 여름에도 나는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갈라져!라고 하신다면 괜찮을 듯 하지만 아니라면 겨울에 쓴다면 좀 더 괜찮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겨울엔 대부분 더 건조해 지니까 무거운 화장품을 선호하게 되니까요.



혹시 내 피부가 지성이라면 주의해주세요. 뾰루지가 올라올 수 있을 것 같아요. 나중에 검색을 더 해보니 후기에도 트러블이 났다는 그런 글이 몇 개 있더군요!

저는 딱히 트러블이 많이 난 건 아닌데, 확실히 바르면 답답한 느낌은 있어요. 텍스쳐 자체가 찐득한 타입이라 바르고 뭔가 얼굴에 투명막을 진득한 느낌? 트러블은 안 났지만 간지러움은 피부 상태에 따라 조금씩 있었습니다.

 

 


또 사라고 한다면??

 


아니요!!! 가격이 저렴하기는 하지만 제 피부에 맞는 타입은 아닌 것 같아요. 더 좋은 화장품도 많잖아요?
쓰고 괜찮다 싶은 화장품(마티덤, 메디힐 마스킹 앰플) 같은 경우 다음날 오! 피부 좀 괜찮아하는 느낌이
확 들고 발랐을 때도 답답한 느낌이 아니라 촉촉한 느낌이 들거든요.

 


근데 요건 아마 선호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원래 주성분 꿀 타입 화장품은 저랑 안 맞는
경향이 있어서 더 그럴 수도 있어요.

 


겨울에 피부가 너무 건조할 때는 괜찮겠지만 여름에 매일 사용하기엔 좀 답답한 느낌이 드는 앰플이었어요.

 


아직 많이 남았는데, 유통기한이 기니까 겨울에 피부가 많이 건조할 때 바르도록 해야겠어요.

 


지성피부, 무거운 화장품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 혹시나 써보고 싶다면 샘플처럼 6개씩도 인터넷에 파니 사용 후 박스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내 돈 주고 산 로얄비 앰플 솔직 후기였습니다. (난 저거 언제 다 쓰지...?ㅠㅠ)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