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번째 구매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올리브영 세일때 구매해서 써보고 좋아서 재구매 한 바로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솔직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싸게 살수있는 꿀팁과 사용법 그리고 일주일 사용후 피부변화까지 완전 솔직하게 적어볼게요! 오랜만에 괜찮은 앰플추천을 할수있는 제품을 찾아서 굉장히 기분좋네요.

 

 

올리브영에센스

 

 

메디힐 마스크팩의 경우 가성비 좋은 마스크팩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특히나 외국인 친구들도 메디힐제품 사가는 친구들이 많을정도로 나름 마스크팩 제품으로 많이들 아는것 같아요. 저도 요즘 피부가 많이 푸석해서 마스크팩을 사러갔다가 마스킹레이어앰플이 보여서 메디힐이니까 좋겠지 하고 가볍게 샀는데 하나를 쓰고 오 괜찮은데? 하고 두개째 이거 진짜 괜찮은데?라는 생각이 들어서 다쓰고 재구매한 제품이예요!

 

올리브영추천템,롭스추천템으로 추천하는 이 앰플, 올리브영에서는 11,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메디힐 마스킹 헤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은 조금 할인해서 77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만약 테스트용으로 써보려고 한다면 하이드라샷을 사보는건 괜찮은데 인터넷으로 사면 3500원(택배2500~3,000원 별도)에 구매할수 있으니 개인적으로는 인터넷에서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이번에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앰플추천

 

 

3가지 타입의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 포어마이너샷, 엑셀토닝샷 )

겹겹이 흠수되어 속부터 탄찬하게 채워주는 3레이어링 케어제품으로 3번을 덧발라주는 앰플입니다. 한번 바를때 활성 에너지를 전달해주고 두번째 바를때 에너지 집중공급, 마지막으로 3번째에는 피부 보호막을 생성 시켜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집중케어가 가능한 앰플인데 3개의 종류로 피부타입별 선택까지 하여 사용할수 있어요.

 

 

하이드로샷

 

 

칙칙하고 메마른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수분톤 케어가 되는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하이드라 컴플렉스가 함유, 주요성분 자몽 55%로 수분과 영양을 피부 깊숙히 공급해 줍니다.

 

 

 

메디힐앰플

 

 

스트레스, 환절기 날씨, 마스크때문에 예민해진 피부에는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엑셀토닝샷을 추천드립니다.(이게 제가 제일 처음 사서 사용 한 제품이예요. 그때 마스크때문에 피부도 예민하고 전체적으로 불편함을 느껴서 이 앰플을 선택했어요.)

 

엑셀토닝컴플렉스가 함유, 실비아잎 추출물 73%로 시트릭애씨드,티트리추출물,마데카소사이드,병풀추출물로 만들어져 진정과 보습 성분을 피부 깊숙이 공급하여 피부를 편안하고 생기넘치게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올리브영추천

 

 

마지막으로 거친 피부결, 모공이 컴플렉스라고 한다면? 모공 집중케어 제품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포어마이너샷을 추천드립니다.

 

포어나이너 컴플레스가 함유, 주요성분 와일드 제라늄soln 70%로 알라토인, 트레할로스,판테놀,센티드제라늄꽃오일, 히비스커스꽃추출물이 들어가 있어 매끄럽고 촘촘한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특히, 특수 설계 에어타이트캡이 개봉 후에도 외부공기 유입을 막아 주어 오염방지, 휴대가 간편해요!

 

 

롭스추천템

 

 

사용방법은요?

-세안 후 앰플캡을 돌려서 개봉, 용기를 직각으로 세워 내용물이 내려오는 확인해보세요!( 제품 따라 다른데 하이드라경우 나오는데 약간의 텀이 있어요.) 

-얼굴에 직접 45도에서 60도각도로 기울여서 양볼 이마순으로 2~3방울씩 떨어뜨린 후 롤링, 가볍게 마시지하듯 발라주는데 이렇게 3번을 겹쳐서 발라주시는게 포인트입니다.11

 

 

메디힐

 

 

제가 신나서 사진찍는다고 있으니까 물감이가 자기껀줄 알고 자꾸 근처에서 어슬렁 거리네요! (임마 이런 엄마꺼야!넌 털에서 윤기가 좔좔 흐른다고 수의사선생님한테 칭찬도 받았잖아! 푸석한 엄마꺼라고!)

 

 

메디힐마스킹레이어링앰

 

엑셀토닝샷이 제일 묽고 나오는데 빠르구요~ 포어마이너샷 마지막으로 하이드라순으로 묽은것같아요.

 

 

메디힐마스킹레이어링앰플


내돈주고 산 메디힐앰플 솔직 사용 후기는?

써보고 다음날 세수해보면 피부가 더 촉촉해진걸 알수있었어요. 이렇게 바르고 다음날 괜찮은 앰플들 별로 없는데(마티덤은 바르고 나서 바로 피부가 환해지지만 가격이 비싸다는점?)이 메디힐 제품은 괜찮다는게 느껴져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앰플 추천 드립니다. 또한 타입별로 느낌이 다른데 엑셀토닝샷은 지성피부타입에 문제성 피부를 가지고 계신분들에게도 좋을것 같아요. 저 또한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예민하다 느꼈는데 엑셀토닝사용후 그런 느낌이 많이 줄었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앰플인것 같구요. 한박스에 3개가 들어가 있어 1개에 한번 쓰는 거라는데 솔직히 양이 많아요! 2~3방울씩 전체 3번씩 덧발라도 2~3일은 씁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성비좋은 앰플로도 추천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특히, 위에서 언급했던것처럼 올리브영이나 롭스에서 사는것보다 인터넷이 훨씬싸서 저도 이번에 인터넷으로 종류별로 2개씩 구매했습니다. 사용해보니 올리브영에서 산거나 인터넷에서 산거나 유통기한이나 사용후 느낌이나 다른게 전혀 없어요. 올리브영 세일이 세일가격이 아닌것 같아요. 늘 검색해보면 인터넷이 훨씬 싼것 같네요.

 

 

현재까지는 대 만족이라서 이거 다쓰고 또 구매할 것 같구요 . 건조한 제피부에 하이드라샷을 기본으로 예민해질때 한번씩 엑셀토닝으로 사용해야겠어요. 모공케어가 된다는 포어마이너샷도 좋긴하지만 얇고 예민하고 건조한 제 피부에는 두개가 더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