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꾸 생각나는 비산동 맛집, 인생 맛집 리스트 탑10안에 드는 원조 옹심이 메밀칼국수 비산동

 

감자옹심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감자옹심이와 메밀전병인데요! 저도 이곳은 지인추천으로 가보게 되었는데, 늘 사람이 많아서 대기번호표를 받고 기다려야 하는 맛집중에 맛집이랍니다. 포장도 되는데 미리 전화하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음식만 픽업해갈 수 있어요.(단, 시간이 많이 지나면 옹심이가 퍼석해져서 바로 먹는것을 추천드려요!)

 

 

 

<비산동 원조옹심이 메밀칼국수 본점 위치는?>

**원조옹심이 주차는 가게 앞에하시면 되는데 주차수가 몇대 안되서 복불복이랍니다. 옆골목으로 들어가서 뒷골목쪽 길거리주차를 하거나 이마트에서 물건을 사실일이 있으시면 거기에 주차하시면 되세요~**

 

 

원조옹심이 메밀칼국수 메뉴는 대표메뉴 옹심이에서 부터 시즌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아래 메뉴를 참고해주세요~ 

 

감자옹심이맛집

 

도착하자마자 사람이 많다고 그냥 기다리시면 안되고 들어가서 번호표를 받고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원조감자옹심이메밀칼국수

 

오늘은 그래도 앞에 8팀 정도 밖에 없어서 생각보다 빠르게 들어갔네요~저희는 옹심이만 한개와 옹심이 메밀칼국수 한개, 그리고 메밀전병을 주문했습니다. 메밀전은 담백한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것 같구요~ 저는 메밀전병을 워낙 좋아하는데 여기는 나름 맛있는 편에 속해서 갈때마다 주문해서 먹는 편입니다.

 

 

 

제일 고민되는건 옹심이만 시킬것인가 옹심이메밀칼국수를 시킬것인가 이게 고민되는데 다양한식감을 즐기시려면 옹심이 메밀칼국수를 시키는것이 좋을 것 같아요. 2명이상이서 간다면 저희처럼 옹심이만+옹심이메밀칼국수 이렇게 나눠서 시켜서 칼국수 나누고 옹심이도 나눠먹으면 좋은데 사실 옹심이메밀칼국수에도 옹심이는 나름 많이 들어있는편이라서 옹심이를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냥 주문하셔도 되지 않을까합니다.

 

비산동맛집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기본반찬과 보리밥! 이거 은근 꿀맛이랍니다.(추가주문도 가능해요!) 그리고 바로 메밀전병이 나온답니다.

 

평촌맛집

 

이렇게 4줄이 나오는데 양이 꽤나 많아서 늘 두개는 먹고 남은건 포장해와서 나중에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는답니다.

 

안양맛집

 

안에 들어있는 김치소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옹심이.......... 좀 오랜만에 간거라 흥분해서 먹느라 사진찍는거 깜빡했답니다. 제일 중요한 사진을 빼먹다니! 그래도 옹심이는 진짜 맛있습니다. 이렇게 감탄하느라 사진을 까먹을 정도로~ 하하하하!  특히, 감자국물이 진하고 고소하니 국물까지 다 먹어버리게 만드는 맛집이니 근처 가실일 있으시면 꼭 가보세요~ 여기서 먹은이후 다른집에서 옹심이 시켜먹으면 실망하게 되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