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촌 범계역 근처 농가안심식당 맛있어서 재방문했답니다~ 

 

불고추장삼겹살

 

안녕하세요. 우연히 지나가는길에 불고추장삼겹살글자를 보고 뭔가 맛집일것같다는 생각에 킵해두었다가 어머니와 함께 방문했다가 반해버린 불고추장삼겹살 맛집 <농가안심식당> ! 불고추장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고기들도 맛있나 궁금해서 몇일뒤에 재방문까지 한 곳이예요!

 

 

 

<농가안심식당 기본정보>

 

 

영업시간 평일 10:00~22:00 , 주말 11:00~22:00

주차장은 따로 없었고 골목에 비어있는곳에 주차하라고 하더라구요!

 

메뉴는 한우에서부터 불고추장 삼겹살 살치살 등등 다양한 육류와 곰탕이나 두루치지, 차돌된장등 식사류도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점심시간에만 방문해 보았는데 차돌된장찌게나 두루치기등등 다양한 메뉴를 두루두루 사람들이 시키는걸보니 다른 메뉴들도 맛있나 보다 싶었습니다.

 

농가안심식당

 

처음 방문해서 먹었던것은 바로 불고추장삼겹살이였습니다. 170g에 14,000원으로 가격은 중간정도의 가격이였습니다.

 

범계맛집평촌맛집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 냄새와 색상부터가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 확 들었어요~

 

평촌고깃집

 

밥과 된장찌게도 같이 주문했어요!

 

범계식당추천평촌불고추장

 

다 구워진 불고추장 불고기를 쌈에 싸서 한입에 쏘~옥! 

 

평촌고기맛집추천

 

고기도 맛있지만 일단 불고추장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먹다보니 호로록 다 비워진 불판, 밥과 함께 주문했던 된장찌게는 보통이였지만 양념고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차돌된장찌게는 고기가 들어가 있으니 사이드메뉴로 주문한것보다 맛있겠지 정도로 다음번에 추가로 주문하고 싶은 마음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차돌된장찌게 맛은 궁금함)

 

평촌맛집후기

 

그리고 몇일뒤 양념갈비를 먹으러 재방문!

 

농가안심식당솔직후기범계농가안심식당

 

양념갈비도 나름 맛있었는데 어머니는 불고추장 불고기가 제일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또 가게된다면 그냥 불고추장만 먹으러 가게될것같네요~ 가끔 생각날것 같은 재방문의사 있는 불고추장 맛집 농가안심식당 솔직 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