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 생각나는 홍대 냉면 맛집 동아냉면, 

 

홍대동아냉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냉면 맛집을 방문해봤는데요~ 바로 홍대에서 유명한 동아냉면입니다. 매운맛의 냉면도 맛있지만 온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먹을때마다 몇번을 다시 담아서 먹는 곳으로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맛집이랍니다.

 

 

<동아냉면 기본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연중휴무 **주차장 없음**

 

동아냉면

 

동아냉면 메뉴?

동아냉면은 오직 3가지 메뉴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 베이스 양념장은 똑같은것 같은데 시원한육수가 더 많이 들어가있고 매운 양념장이 조금 덜 들어가는 차이점인것 같습니다. 

 

**물냉면 8,000원, 비빔냉면8,000원, 만두 6,000원**

 

홍대맛집냉면맛집

 

이날은 물냉면 한개, 비빔냉면 한개 그리고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만두 1개를 주문했어요!

 

홍대맛집베스트

 

주문한 바로 나오는 비냉과 물냉 ~ 크하~ 맛있어 보이쥬?!

 

홍대비냉홍대물냉

 

그리고 사이드메뉴 만두, 사실 만두는 이번에 주문한게 처음이였는데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냉면이 전체적을 매워서 궁합이 정말 좋았거든요! 

 

홍대가볼만한곳홍대맛집리스트

 

만두 하나에 사이즈가 그리 적지는 않으니 참고하세요. 물냉하나 비냉하나 만두 한판 시키니 3명이서 먹기 딱 좋았습니다. 남자분 3명이면 1일 1냉면 플러스 만두를 시키는게 좋을듯 하고 여자분 3명이면 이렇게 시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워서 온육수 계속 먹다보면 생각보다 많이 배가 불러요~

 

홍대오래된맛집

 

참고로 기본은 매운맛이지만 주문하실때 덜맵게 주문 가능합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많이 맵게 느껴지실수 있을것 같아요. 불닭볶음면보다 덜 매운맛 신라면 열라면보다는 훨씬 매운맛입니다.

 

 

저희는 그래도 오리지날을 먹어야하지 않겠는가 하면서 오리지날을 시켰는데 예전에 먹을때보다 더 맵게 느껴지는걸 보니 나이가 들었나봅니다....분명 30대 초반에 먹을때는 이렇게 맵지 않았는데말이죠. 속에 불이나도 맛있으면 고통도 즐거운법! 홍대근처 냉면맛집, 홍대가볼만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동아냉면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