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화맛집 , 스콘추천 온혜화 택배배달 솔직후기(내돈내산)

 

스콘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분이 추천해주신 스콘맛집 택배배송 후기인데요! 혜화동에 있는 온혜화라는 곳인데, 줄을 서서 사가는 분들이 많다고 해서 궁금해하던차에 검색을 해보니 택배도 주에 한번씩 하길래 바로 주문해 봤습니다.

 

 

<온혜화 기본정보>

영업시간 12:30~20: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온혜화 스콘 메뉴 & 가격

플레인스콘 2,700원,   앙버터스콘4,300원

얼그레이스콘2,900원, 더블초코스콘3,300원

오레오스콘3,300원,    트리베리스콘3,800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디테일하게 고를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매주 세트메뉴가 조금 달라지니 그점 참고하세요~

 

온혜화

 

월요일에 주문을 하고 수요일에 배송되어 목요일에 받은 온혜화 스콘, 날이 더운여름에는 아이스박스 포장을 해서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렇게 깔끔하게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왔어요!

 

트리베리스콘혜화스콘맛집

 

열어보면 온혜화 스콘을 맛있게 먹는법에서부터 스콘보관법까지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는데, 냉동스콘은 실온에 두었다가 에어프라이기나 오븐에 약간만 돌려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최대 2주까지 보관이 가능한것 같아서 일단 내일 먹을 오레오와 트리베리 스콘만 냉장실에 보관하고 나머지는 냉동으로 보관해 두었습니다.

 

스콘맛집

 

스콘하나당 사이즈는 이렇게 주먹만한 사이즈로 큰사이즈도 아니지만 작은 사이즈도 아닌 보통사이즈의 스콘입니다. 냉장보관 해두었던 스콘을 오븐에 180도에 3분돌린후 살짝 식히고 맛을 보았어요!

 

스콘추천

 

확실히 오븐에 돌려서 먹으니 돌리기전에는 볼수 없었던 겉면의 바삭함이 살아나서 좋았습니다.

 

택배스콘

 

겉바삭 속촉촉인데 많이 촉촉한 느낌은 아니였어요. 약간 수분끼 있는 빵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조금 아쉬울 수 있을것 같다는 정도였습니다. 오레오 스콘은 오레오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놀랐는데 그래도 제 취향은 새콤달콤한 트리베리스콘이였습니다. 스콘속에 약간의 건 과일이 섞여있고 위에 잼이 정말 맛있었어요. 

 

 

일단 두개 맛봤는데 다른 맛들도 기대가 되네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맛있다는 스콘집을 맛보고 다니는데 확실히 줄서서 사가는 곳인만큼 맛있네요! 근데, 스콘은 우와 진짜 맛있다 또 먹고 싶다 생각난다 그런 맛집을 찾기가 어려운것 같아요~ 혹시 여러분들 스콘 맛집 아시는곳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