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저렴하고 튼튼한 테이블 구매후기

 

서우홈

 

안녕하세요. 오늘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아본 서우홈 아카시아 베이직 테이블 구매 조립 후기입니다. 가격은 쿠팡에서 64,700원에 구매했는데 후기에 복불복이라는 얘기가 너무 많고 호불호가 갈리는 후기들이 너무 많아서 걱정은 했지만 테이블의 높이와 넓이 그리고 가격대를 비교해보았을때 제일 가성비 좋은 테이블이라고 생각 되어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식탁용으로 구매한것은 아니고 책상처럼 쓸려고 구매했기에 원래 가지고 있던 의자와 높이를 비교해서 노트북을 사용할때 제일 편할것 같은 높이와 단단함을 제일 중점적으로 체크했습니다.

 

서우홈원목베이직테이블

 

배송은 정말 칼같이 하루만에 배송되어 왔습니다. 토요일에 주문해서 일요일에 받아보았는데, 진짜 쿠팡맨분들 고생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이 무거운것을 주말에 배달해주시다니 죄송한 마음이 들더군요. 사이즈는 생각한만큼 큼지막 해서 좋았습니다. 

 

서우홈테이블

 

저보다 물감이가 더 마음에 들었는지 상자위에서 어슬렁 어슬렁 거리더니 박스 오픈하자마자 상판위에 올라가서 냄새맡고 난리가 났습니다.  생각보다 안에 들어있는 상품구성은 간단해서 똥손인 분들도 가볍게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상판, 다리4개,  나사8개, 보조조립품(?)8개, 그리고 알수 없는 얇은 고리 8개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알수없는 고리는 어디에 써야하는건지 모르겠어서 그냥 버렸습니다.

 

조립식가구

 

조립설명서에도 나와있지 않았기에 그리 중요한건 아니라 생각합니다. 

 

광고

 

후기에 보면 복불복으로 파손된 제품을 많이 받으신 분들이 계셨는데 저역시도 흠집을 발견했습니다. 그렇지만 아래쪽에 난 상처라 완성했을때 전혀 보이지 않아 문제는 전혀없었습니다. 근데, 반품된 제품을 확인도 안하고 보낸것 같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그건 맞는 말인것 같습니다. 흠집 옆에 신발 발자국이 여러개 있어서 좀 당황하긴 했습니다.

 

조립식식탁

 

그리고, 원목 테이블이라고 했는데 너무 약해서 냄비를 올려놓으면 자국이 남고 기스나 파임이 너무 쉽게 발생된다는 후기가 많아서 궁금해서 조립하기 전에 아래쪽을 쓰윽 손톱으로 긁어봤는데, 아주 쉽게 자국이 남기는 했습니다. 이점은 참고해서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조립식테이블

 

제품확인이 끝나고 다리한개에 나사 두개를 맞춰서 꽉 조여주기만 하면 테이블완성!

 

테이블구매후기

 

나사 돌리는 부분중에 상판에 가깝게 있는 구멍은 돌리기가 힘들어 시간이 조금 오래 걸렸습니다. 그점말고는 딱히 어려운건 전혀 없었습니다.  완성된 테이블을 뒤짚어 보니 생각보다 튼튼했습니다. 손으로 흔들면 아무래도 약간의 흔들림이 발생하기는 하는데 이정도면 아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책상구매후기

 

흠집이 잘나고 음식물 떨어지면 자국이 그대로 남는다고 해서 다이소에서 커팅용매트 큰거를 사와서 아래에 깔아주었습니다. 의자에 앉았을때 딱 맞는 높이감이 제일 만족스럽네요. 허리와 등이 안좋은 저로서는 높이가 중요한데 가지고 있는 의자와 너무 완벽했습니다. 넓이는 일반 의자 2개는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의자는 좀 넓은 편이라서 두개가 들어가지는 않네요.

 

 

 

참고로 튼튼하긴 하지만 아이들이 올라가서 왔다갔다 하기에는 약간 불안한 감이 있을것 같습니다. 흔들림이 있으니 주의하시고 기스도 잘나는 편이니 민감하신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일하는 장소에서 사용하는 테이블로 구매한거라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편인데 생활기스가 잘난다는건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