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엑스몰에서 진행된 핸드아티코리아 박람회: 다사고 싶다!!!!

 

핸드아티코리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8월 5일부터 8월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었던 핸드아티코리아 박람회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펫페어와 핸드아티코리아 홀이 연결되어있어서 핸드아티코리아 무료입장 전시회권으로 펫페어까지 같이 무료로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목적은 펫페어는데 핸드아티코리아에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펫페어쪽으로 넘어가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렸답니다.

 

핸드메이드페어

 

무료입장권을 통해 박람회장 앞에서 입장팔찌를 바꿔서 들어가면 되는데, 팔찌외에도 5000원 할인권을 같이 받았습니다.(모든매장에서 사용할수는 없는 쿠폰이라 결국 사용하지 못하고 왔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배치도가 자세히 나와있어서 확인후에 입장을 했습니다.

 

핸드메이드박람회핸드메이드코리아

 

들어가자마자 쫙 보이는 매장들~ 이런 박람회는 영국에서 지낼때 다녔던 이후로 한국에서는 처음이라 마음이 콩캉콩캉  거리기 시작하더라구요!  

 

코엑스박람회

 

핸드아티코리아라고 해서 핸드메이드 제품을 파는건 알았는데 액세서리나 옷,가방 이런류만 있을줄 알았는데 손으로 만든 모든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어 과자부터 음료까지 먹을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았습니다.

 

코엑스몰핸드메이드박람회후기

 

제일 먼저 구매했던것은 수제과일청 <달콤한 그녀>의 백향과청이였습니다. 쓰다보니 알게된건데 아래 박람회 K-핸드메이드페어는 다른 박람회였네요! 하핫!

 

https://mulgammom.tistory.com/353

 

k-핸드메이드페어 <달콤한 그녀>에서 구매한 백향과청(패션후르츠청)

코엑스 K-핸드메이드페어서 구매한 달콤한그녀 수제과일청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펫페어 갔다가 옆에서 핸드메이드 페어도 하고 있어서 구경갔다가 홀린듯이 구매한 과일수제

mulgammom.tistory.com

 

시음을 하고 구매햇던거라 맛있게 잘 먹었던 수제청을 뒤로 하고

 

박람회후기

 

돌아다니다 보니 신기한 제품들도 많아서 발길을 자꾸 멈추게 되었습니다.

 

 

 

주방제품들도 팔고 수제비누들도 팔고~ 지나다니다 보면 수제비누 샘플도 주시는데 집에와서 써보니 진짜 좋아서 샘플 다사면 구매해볼까 싶어요!

 

핸드메이드귀걸이수제귀걸이

 

귀여운 스티커에서부터 인형, 그리고 포토존까지!

 

수제용품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꾸며진 곳들이 많아서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마스크스티커!

 

수제용품박람회

 

마스크에 하나 붙여주셨는데 박람회를 돌아다니는 냄새가 하나도 안나서 이거 좋다~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플리마켓

 

구매해볼까 싶었는데 너무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나중에 인터넷에서 사야겠다 싶어서 패스했습니다. 

 

박람회구경코엑스펫페어

 

그리고 액세서리 좋아하시는 분들 진짜 눈돌아 가실겁니다!!! 여기저기 예쁜 액세서리가 너무 많아서 다 사고 싶었답니다. 그러나 펫페어에서도 돈을 써야하기에 저는 딱 하나만 구매했습니다. 

 

코엑스후기코엑스몰박람회

 

링귀걸이 옆에 작은 은귀걸이 하나를 구매했는데,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귀걸이라 대만족! 만원에 구매했는데 지금도 계속 끼고 있는 데일리 귀걸이랍니다.

 

박람회핸드아티

 

제일 사고 싶은게 많았던 매장이라 명함까지 받아왔답니다.(인스타 아래 참고)

 

https://www.instagram.com/hera_hye/

 

소품이나 액세서리같은 제품을 좋아한다면 이런 핸드메이드 박람회는 한번쯤 방문하시면 재미있게 구경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핸드아티코리에서 펫페어로 넘어간 박람회 후기는 다음편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