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대비 좋았던 홍대 501파스타,이번에는 로제리조또 1인분 포장해왔습니다.

 

홍대파스타

 

출퇴근길에 보이는 광고판에 엄청 저렴하네 하면서 늘 지나만 가고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이였습니다. 하지만, 동생이 한번 크림리조또를 사와서 맛봤는데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어서 재방문했던 홍대 501 파스타,

 

<501 파스타 기본정보>

 

 

영업시간 : 평일 11:00~ 21:00

              주말 11:00~ 21:00

 

<501파스타 메뉴>

크림,로제,토마토파스타 -4900원,

크림,로제,토마토리조쪼 -5500원, 

아메리카노                -1800원, 

피자                        -10,900원,

 

 

이외에도 다양한 파스타 샌드위치등의 메뉴가 판매되고 있는듯 한데, 저는 여기서 핫도그와 리조또만 먹어보았습니다. 지금도 핫도그를 파는지 모르겠는데, 예전에 맛보고 제입맛에는 별로여서 더이상 안가게되었는데 이렇게 리조또가 맛있을줄은 생각 못했네요!

 

홍대리조또홍대맛집

 

가게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메뉴판, 여러명이서 가면 나눠먹는 재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홍대크림파스타

 

이번에 제가 포장한 메뉴는 지난번에 크림을 맛봤으니 이번에는 로제리조또! 크림,로제,토마토 다 고르게 좋아하는편이지만 요즘 로제떡볶이에 빠져있는 저에게 이 로제 리조또는 빼먹을 수 없는 메뉴겠죠? 지난번에도 동생이 로제를 사오려다가 사람들이 다 크림을 먹길래 그걸로 사왔다고 했거든요~

 

가성비좋은홍대식당

 

그렇게 로제 리조또 1인분 포장을 부탁드리고 기다리고 있는데, 배민분들이 왔다갔다 하시는걸 보니 홍대 배민에서도 맛집인가봅니다.

 

 

주문했던 리조또는 생각보다 빨리나와서 더 좋았습니다. 마침 배가 많이 고팠던터라 빨리 가서 먹어야겠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습니다.

 

저렴한파스타

 

지난번에는 네모난 통에 담아주셨는데 이번에는 동그란 통이네요! 피클도 꽉꽉 담아주셨습니다.

 

저렴한식당추천

 

뚜껑을 열면 보이는 로제리조또! 처음엔 양이 적나?싶었는데 이거 양이 엄청 많은 거였습니다. 2/3이 먹으니 배터지는줄알았습니다.

 

홍대추천맛집크림파스타맛집

 

토마토소스맛이 좀 강하게 나는 로제리조또였는데, 매콤한 맛이 거의 나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로제리조또

 

<홍대 501파스타 솔직후기 메뉴추천>

크림리조또가 너무 괜찮았어서 로제를 주문했는데, 로제는 조금 호불호가 갈리겠다 싶었습니다. 제입맛에는 로제보다는 크림이 훨씬 무난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렇지만 포장해온 로제리조또 다 먹었다는...하핫!

 

개인적으로 추천한다면 크림리조또! 아마도 파스타도 같은 소스니까 비슷하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다음에 가면 크림으로만 주문하게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