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에서 찾은 고양이 종합선물세트(캣닢+마따따비+계피+고양이꽃+고양이줄기+고양이풀)

 

고양이장난감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반려용품코너에서 발견한 퀸오브캣닢종합캣닢, 뭔가 안에 들어있는 구성물이 캣닢이 아니라 다양한게 있어서 더 좋겠다 싶어서 구매했는데 이건 진짜 고양이 종합 선물세트였습니다.

 

고양이캣닢캣닢

 

보여주자마자 향이 좀 나는지 부비적부지적,

 

마따따비

 

<퀸오브캣닢 종합 캣닢>

총 13g으로 캣닢&마따따비 재배 전문농장에서 재배된 국산 캣닢 종합으로 캣닢뿐만아니라 마따따비막대,계피나무,개박하꽃이 들어가 있습니다.

 

 

주의사항: 수술이나 임신한 고양이들은 수의사와 상담후에 사용, 사용후에는 서늘한 곳에 보관

 

고양이마약

 

잘 들어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캣닢뿌려놓기에 최적화된 숨숨집에 캣닢을 몇개 넣어줬더니...

 

퀸오브캣닢

 

발동동 기술을 보여주는 물감이, 처음에는 들어갈까 말까 움찔거리며 궁디만 보여주더니 안에 캣닢을 보고서는 아주신이나서 나오지를 않습니다.(이후 몇일간 여기만 왔다갔다. 생각보다 오래갔던 캣닢의영향)

 

캣닢장난감

 

가끔 볼 수 있는 발동동 기술을 이날은 여러번이나 봤답니다. 캣닢이 생각보다 강한지 좀 오랫동안 저러네요.

 

 

얼굴을 부비적 거리고 싶어서 난리, 이번 캣닢은 다른 캣닢들과 다르게 찐으로 씹어먹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뭐가 부스럭 소리가 나길래 보니 입으로 씹어먹고 있더라구요! 

 

 

이건뭐냐옹~

너무좋다냥~

 

고양이꽃

 

씹으며 자기 침뭍은 캣닢을 얼굴에 부비적 거리... 그리고 나는 니얼굴에 뽀뽀를... 하핫..

 

개박하

 

너무 좋아서 침을 질질 흘려 바삭했던 캣닢이 눅눅해진 캣닢으로 변신!

 

고양이가좋아하는

 

생각보다 침을 많이 흘렸더라구요! 예전에 캣닢고양이장난감에도 이렇게 침을흘리긴했지만 이번건 더 많이 흘린듯?

 

 

그리고 이번 캣닢종합의 장점은 캣닢외에도 마따따비,계피등이 들어가 있어 캣닢에 반응이 무뎌질쯤 이걸 던져주면 또 신이나서 뛰어다닌답니다. 여러개 살 필요가 없이 요거 하나만 사면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반려묘장난감

 

나무를 샤샤샥 바닥을 긁어서 소리를 내면 고양이가 집중! 그리고 던져주면 ~ 아주 신이나서 쫓아갑니다.

 

이마트고양이용품

 

원래부터  밀봉된 제품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향이 많이 날라갈까봐 지퍼백에 보관해주었습니다. 자주 주면 적응해서 반응을 안할것 같으니 마따따비나 계피로 던지기 놀이만 해주고 캣닢은 가끔식 줘야겠습니다. 

 

이마트고양이

 

반응이 너무 좋았어서 이건 왠지 매일줘도 매일 반응할것같아... 이마트 가신다면 한번 구매해보세요~ 여태까지 구매햇던 캣닢들중에 제일 큰 반응을 보여줘서 놀랐던 캣닢제품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