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생템이 되어버린 마티텀 해외직구로 구매!(내돈내산)

 

마티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인생템 마티덤 재구매 후기입니다. 한번 사용하고 확실하게 피부변화를 느낀후, 피부가 안좋아지면 바로 구매하는 마티덤앰플인데 쇼핑몰마다 가격이 다르니 비교해서 구매하시는것이 좋고 해외직구로 구매하는것이 제일 저렴하니 갯수확인(10개짜리 30개짜리)후 가격을 비교해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종류별로 다 사봤지만 제일 좋았던건 마티덤 프로테오 하이드라 플러스 입니다. 이 앰플은 쓰고 나면 얼굴에 진짜 광이 나서 데일리에 바르고 화장을 하면 피부톤이 예쁘게 잘 표현되어서 제가 제일 추천하는 마티덤 앰플 종류입니다.

 

마티덤종류

 

필수템 프로테오 하이드라 플러스와 이번에는 세트구성으로 들어가있는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종류별로 다 사고싶은데 애매할때 이런 세트구성으로 구매하면 두종류가 들어가 있어서 좋답니다.

 

마티덤추천

 

사이드에 있는건 사은품을 챙겨주신 마티덤크림인데, 이건 아직 안써봐서 모르겠어요.

 

마티덤나이트

 

마티덤 각 앞에 보면 낮과밤 이렇게 사용추천 시간이 표시되어있습니다. 아침저녁 사용추천하는 제품도 있고 아침에만, 저녁에만 사용 추천하는 제품도 있으니 확인해보고 구매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인생화장품

 

이번에는 환절기를 대비하여 하이드라 부스터 라인으로 구매했는데, 구성은 이렇게 앰플과 마스크팩그리고 스크럽제가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앰플추천세럼추천

 

마스크팩과 스크럽제는 생각보다 작아요. 손가락 크기만하다고나 할까요?

 

마티덤사용후기

 

그리고, 탄력과 노화방지를 위한 포토부스터도 구매했는데 마티덤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포토에이지라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마티덤추천

 

포토에이지는 온도까지 체크되는 스티커가 붙여져 있어서 신기했어요. 이전에는 못봤던것 같은데 말이죠~

 

마티덤구매후기

 

구성은 위에와 같습니다. 앰플과 스크럽 그리고 마스크팩이 들어가 있습니다. 하이드라 라인이 조금더 쫀득한느낌으로 수분이 확실히 충전되는 느낌이고 포토에이지 라인은 수분라인보다는 가볍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마티덤 종류중 제일 좋은건?!

 

마티덤해외직구

 

바로 이제품입니다.  한번만 써도 확 피부가 다른게 느껴지는게 이 제품이죠! 이제품은 아침에만 사용권장인데 아마도 자외선 차단이 되서 그런것 같습니다.

 

마티덤 제품들은 1회용으로 각각 유리병에 들어가 있지만 양이 많아서 2~3번정도 나누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한박스 총 30개가 들어가 있다고 해도 한달사용이 아닌 2달~3달 정도 쓰게 되더라구요!

 

마티덤가격

 

이 오프너를 이용해서 앰플을 오픈하는데 깔끔하게 안깨질 경우 유리조각이 들어가 얼굴이 따갑고 상처가 날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플라스틱 마개를 너무 안쪽으로 넣으면 꺼내면서 단면에 유리조각이 들어갈 수 있으니 사용시 주의가 필요하다는것이 유일한 단점인것 같습니다.

 

마티덤따가움

 

여러개를 사면 샘플도 여러개 들어가있어서 뭔가 택배상자를 열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저번에는 다른종류의 앰플샘플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크림이 와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앰플샘플이 더좋은데 ㅠㅠㅠ

 

마티덤피부변화앰플후기

 

사진찍느라 바닥에 뒀더니 물감이가 자기껀가 싶어서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아무리 너가 예뻐도 이 인생템은 양보못한다!!

 

마티텀앰플마티덤비교

 

여태까지 사용했던 화장품중 제일 크게 만족했던 화장품인 만큼 벌써 여러번 재구매인데 쓸때마다 만족스러워서 주변분들에게도 많이 추천하는 제품이예요!(저도 사실 추천 받아서 사용한거지만 말입니다.) 마티덤 종류에 따라 만족도가 조금씩 다른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스테디셀러인 포토에이지보다는 프로테오 하이드라가 더 눈에 띄는 효과가 있어서 포토에이지 사용후 실망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이 제품도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