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땡기네 떡볶이 종류별 솔직후기(로제,매운맛,보통맛,짜장맛) 

 

땡기네떡볶이

 

저는 떡볶이 킬러로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떡볶이를 사먹는 편인데요! 티몬을 구경하던 중에 눈에 띈 특가, 바로 1인분에 1900원 땡기네 떡볶이였습니다. 이미 구매하신 분들도 많아 리뷰가 많았는데, 대부분의 리뷰가 좋아서 저도 구매를 해봤습니다. 

 

떡볶이

 

<땡기네 떡볶이 종류>

매운맛,짜장맛,보통맛,로제맛 이렇게 맛별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튀김류 그리고 어묵탕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 떡+소스1봉에 1900원 혹은 소스2봉 1900원 이렇게 구매할 수 있으니 집에 떡이 많다 하시는 분들은 소스만 구매하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저는 리조또해먹을라고 로제소스2봉 구매했답니다.

 

티몬 떡볶이

 

소스는 액상이 아니라 가루형태로 작은 봉지에 담겨져 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적어둔 설명서도 이렇게 같이 동봉되어서 왔습니다. 확실히 이런거 해먹을때는 물량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 적힌대로 해먹으니 평타이상이 되더라구요!

 

 

1900원이라서 떡이 엄청 조금 들어가 있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했었는데 아니 이건 무슨 퍼주기입니까? 2인분 같은 1인분의 떡이지 뭡니까? 심지어 오뎅서비스도 줬어요!! 떡은 양이 워낙많아서 처음에는 한봉지 다 해먹었더가 양이 너무 많아서 다음엔 떡을 반으로 나눠서 해먹었답니다.

 

떡볶이쇼핑

 

제일 처음으로 맛본건 로제였습니다.

 

 

로제는 일반 물이 아닌 우유에 끓여서 스프를 넣고 떡을 넣고 끓이기만 하면되는데,

 

 

떡만 넣으니 뭔가 아쉬워서 저는 버섯과 햄도 같이 넣어서 해먹었습니다. 집에있는 넣어도 괜찮을만한 야채나 햄,베이컨등을 넣어서 드시면 더 푸짐하게 맛있게 즐길수 있는것 같습니다.

 

땡기네떡볶이매운맛

 

가루를 넣으면 다 녹을 줄 알았는데, 끓여도 보이는 가루들~ 고춧가루가 베이스인가보다 싶었습니다.

 

땡기네맛별후기

 

재료를 다 넣고 7분간끓여 주면 떡이 통통하게 올라오고 그러면 맛있게 즐기면 됩니다.

 

 

<땡기네 떡볶이 솔직후기>

지금까지 4가지 맛을 다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로제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참고로 로제는 조금 덜 맵길래 저는 청향 넣어서 맵게해서 먹었습니다.) 다른 맛들은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아서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학교앞에서 파는 달달구리 떡볶이 맛이였습니다. 매운맛의 경우는 좀 맵긴해요. 붉닭볶음면보다 살짝 덜 매운정도라고나 할까요? 1900원에 이정도면 매우 훌륭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특가가 끝나기전에 로제로 몇봉지 더 살려고 생각중이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