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쫀득한 거품이 얼굴에 촥, 슈퍼 베지톡스 그린 !

친구가 좋다고 해서 사용해본 폼클렌징 슈퍼 베지톡스 솔직후기 인데요! 선물받은지는 얼마 안되서 일주일정도 사용 후, 적은 글입니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3종으로 나뉩니다. Green, Red, Purple 로 그린은 녹즙 그리고 레드와 퍼플은 과채,착즙팩입니다.

미세먼지 클렌징으로 유명한데, 사용하면 생기는 미세거품이 모공,피부 사이에 파고들어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정화시켜준다고 합니다.

자연유래 곤약젤리로 만들어져 적은 자극감을 준다고 합니다. 또란 70여거지 자연유래 성분을 그대로 갈아넣어 팩과 클렌징을 한꺼번에 하는듯한 느낌이예요.

피부 타입에 맞게 색상을 골라서 사용하시면됩니다. 그렇다면 3가지 종류 무엇이 다를까요?


Green-제일 먼저 나온 그린의 경우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세안을 주며 민낯을 정리 반질한 광을 내주는 녹즙 클렌징입니다. 스피룰리나, 라임, 밀싹, 브로콜리등 녹색수딩 성분이 함유 되어있습니다.

Red-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신 분들께 추천하는 클렌징으로 투명광을 주는 과채팩클렌저입니다. 석류, 토마토, 당근, 딸기등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Purple-푸석해진 피부가 고민이신분들께 추천하는 탄력, 광을 주는 착즙팩 클렌저 입니다. 포도, 아로니아, 비트, 콜라비가 함유 되어있습니다.

 

 

 

자극을 낮추기 위해 12가지(메칠이소치어졸리논,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페녹시에탄올, 벤질알코올,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러벤, 클로페네신, 벤조페논)무첨가로 70가지 자연유래 성분함유로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

또한, 세정력은 높여 메이크업까지 딥 클렌징 해준다고 합니다.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사용법(Wonder Both Super Vegitoks How to use)


-적당량을 물에 묻히지 않은 피부에 도툼하게 발라준 후, 피부에 닿아 하얀색 거품으로 바뀌면, 물기 있는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노폐물을 제거해준 후 마지막으로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주면 됩니다.

 

 

 

 

 

거품이 올라왔을때 바로 씻어내지 않고 1~3분 정도 방치하고 씻어내면 피부보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쫀득한 거품 보이시나요?? 약건 헤어 무스같이 거품이 쭉 올라오는데 쫀득한 느낌 녹은 마시멜로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롤링을 안해주면 거품이 사라져요!

 

 

 

 -주의사항-
자연유래 성분 함량이 높은 제품의 특성상 컬러가 변색될수 있다고 합니다.

 

슈퍼 베지톡스 솔직 사용후기는?
(피부타입-건조, 코쪽 화이트헤드 있음, 트러블은 잘 안나는 편입니다.)

거품이 뽀독 쫀득해서 얼굴에 착 감겨서 부드럽게 씻겨지는 느낌이였습니다. 헹구고 나서도 건조함없이 촉촉한 느낌은 들어서 저는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그렇다고 우와 엄청 좋아 이런느낌은 아니지만요! 저는 사용 후 트러블 전혀 없었어요!


추천해준 친구는 엄청 좋다고 했는데 거품의 텍스처가 발림성이 좋아 피부에 촥 감기는 느낌이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메이크업 세정력은 괜찮은 편이였는데 이건 제가 화장을 자연스럽게(파데와 눈썹 쉐도우 살짝, 아이라인도 얇게 그리는편)하는편이라 문제는 없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