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이 먹는다는 이너뷰티 에버콜라겐 코큐 알약,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친구 덕분에 저도 비싼 콜라겐 알약을 먹어봤습니다. (좋은친구죠?!) 2박스나 주었기에 2달치로 먹어볼수 있었습니다. 원래 먹던 콜라겐은 1년 넘게 먹었기에 알수있었지만 사실 이건 2개월이라 막 엄청 달라졌다 이런느낌은 아니였지만 한번 솔직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번에 친구에 받은 에버콜라겐(Ever Collagen) 코큐입니다. 에버콜라겐 종류가 다양한데 이 코큐가 제일 최신버전이라고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에콜라겐 코큐 통은 디자인이 옛날 어머니가 쓰시던 크림통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레트로가 인기여서 그런걸까요?

 

 

콜라겐알약

 

 

 

에버콜라겐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1,000mg(1일 섭취량 기준 100%)가 주원료 입니다.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에버콜라겐은  눈가주름 육안평가 개선, 피부탄력개선, 피부보습개선, 평균거칠기와 피부거칠기 그리고 피부탄력 개선, 주름깊이 개선 확인을 한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코엔자인 Q10 90mg로  1일 섭취량 기준 100% 섭취가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합니다.

 

저분자콜라겐 펩타이는 무엇에 도움이 될까요?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수있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 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코엔자임 Q10의 효과는?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원래 제가 맨날 먹는 콜라겐은 아래에 포스팅한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 가루인데요 이 에버콜라겐 코큐는 항산화 효소 코엔자임 Q10 90mg가 더 있다는 것이 차이점 이네요.

 

하루에 1번 섭취로 피부와 항산화를 케어 한다고 하는 에버콜라겐 섭취방법은? 1일 1회, 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에버콜라겐알약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이며 통 아래 밑면에 적여있습니다.

 

섭취시 주의사항은?

영유아,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에 주의해야합니다. 특이체질 , 알레르기체질 또는 고칼슘 혈증이 있거나 의약품을 섭취하는 분들은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셔야합니다. 

 

보관방법은?

다른 용기에 보관하지 마세요. 직사관선 및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해 청결하고 서늘한곳에 보관하는것이 좋습니다. 냉장보관은 하지마시고 개봉 후 뚜껑을 닫아 보관하셔야 합니다.

 

 

 

 

에버콜라겐

 

한통 다먹어본 에버콜라겐 코큐 솔직후기?

 

한통이면 한달정도인데 짧은 기간이라 그런지 저는 큰차이는 못느끼겠습니다. 원래 콜라겐을 꾸준히 먹고 있어서 그런지 별다를바는 모르겠다는게 결론? 좀 더 오래먹으면 효과가 더 느껴질수 있으나 현재 가격을 보면 그냥 원래 먹던 콜라겐 가루를 먹는게 저는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많은 기대를 했는데 확실히 이런 이너뷰티 제품은 먹어서 우와~ 하는 느낌을 받기는 어려운것 같습니다.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알수있고 그러기엔 한달은 너무 짧은 시간이였네요! 그런 저는 이거 다 먹으면 절대 콜라겐으로 다시 넘어갈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용량많고 좋은건 역시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같습니다. 

 

 

 

 

 

 

댓글